'안정환♥' 이혜원, 엘리베이터서 셀카 삼매경 "많이 참아줬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가대표 축구선수 출신 축구감독 안정환이 배우자 이혜원과 함께 사진을 찍었다.
2일, 이혜원은 "안 찍혀서 엘레베이터 열렸는데도 찍어주는 안느! 많이 참아줬네"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업로드 했다.
공유한 사진 속 안정환과 이혜원은 엘리베이터 거울에 비춰 셀카를 찍으며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안정환과 이혜원은 지난 2001년 12월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지연 기자] 국가대표 축구선수 출신 축구감독 안정환이 배우자 이혜원과 함께 사진을 찍었다.
2일, 이혜원은 "안 찍혀서 엘레베이터 열렸는데도 찍어주는 안느! 많이 참아줬네"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업로드 했다. 공유한 사진 속 안정환과 이혜원은 엘리베이터 거울에 비춰 셀카를 찍으며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이혜원은 "불안한 내 손. 하루에 한 번 이상 남편님 칭찬해 주기! 맛있는 커피 만들어줄게 아메리카노. 아니아니 라떼를 안 마시니. 즐 주일 보내세요!"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이를 본 팔로워들은 "안느못하는게 뭐에요? 칭찬말고 고자질? 좀 해주세요ㅎㅎ", "엘베 문닫혔을땐 치아미남이셨는데 ㅋㅋㅋ문 열리니 치아를 숨기셨네요 ㅋㅋ그래도 옴총 참은 티가 나요~ㅋㅋㅋ", "보기좋아요 저희 부부도 이렇게 닮아가고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안정환과 이혜원은 지난 2001년 12월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었다.
/ walktalkunique@osen.co.kr
[사진] 이혜원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