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연, 손석구 못 알아봐 눈물 "이름 못 외워 속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일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에는 '살벌한 킬러들이 마주한 예능에 심장 뛰는 고객님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영상에는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의 주역인 설경구, 전도연, 김시아, 이솜, 이연이 출연했다.
전도연은 "제가 사람 이름을 너무 못 외운다. 진짜 좀 심하다. 어떡하냐"라며 걱정했다.
걱정이 현실이 된 듯 전도연은 단 한 명도 맞히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지민 기자] 2일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에는 '살벌한 킬러들이 마주한 예능에 심장 뛰는 고객님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영상에는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의 주역인 설경구, 전도연, 김시아, 이솜, 이연이 출연했다.이들은 '채널 십오야'의 공식 게임인 인물 퀴즈가 진행되자 걱정스러운 기색을 드러냈다.
전도연은 "제가 사람 이름을 너무 못 외운다. 진짜 좀 심하다. 어떡하냐"라며 걱정했다. 반면 설경구는 "얼굴이 있는데 이름을 왜 못 맞춰"라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다.
걱정이 현실이 된 듯 전도연은 단 한 명도 맞히지 못했다. 서태지의 얼굴이 나오자 장우혁으로 헷갈렸고, 손석구의 얼굴이 나오자 그대로 정지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전도연은 갑자기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미안함에 눈물을 흘리는 전도연에 나영석 PD는 "지금 우시는 것 같다. 이렇게까지 할 게임이 아니다"라고 당황했다. 이에 전도연은 "너무 속상해서 그런다"라며 눈물을 훔쳤다. 설경구도 "진짜 울어"라며 놀라움을 드러냈다.
한편 '길복순'은 청부살인 업계의 전설적인 킬러 길복순이 회사와 재계약 직전, 죽거나 또는 죽이거나, 피할 수 없는 대결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로, 지난달 31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됐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 남편 애인 생기자 '축하' 해준 톱모델 - TV리포트
- 유명 여스타, '살해 협박' 피해 고백..."밖에 못나가" - TV리포트
- 샤크라 려원·황보 '불화설'의 진실 - TV리포트
- 송일국이 판사 아내에 '위치추적' 당한 사연 - TV리포트
- 인기 女스타, '절친 애아빠'와 열애설...팬들 충격 - TV리포트
- '불륜' 홍상수·김민희 커플 근황 - TV리포트
- 학폭 부인 심은우, 정말 큰일 났다 - TV리포트
- 유명 男 배우, 유튜브 조작 사과 - TV리포트
- 유명 배우, 11년 사귄 여친 '임신'했다 발표 - TV리포트
- 아역 출신 배우 "11살에 27살 배우와 키스신"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