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빌리, 청량 하이틴 뿜뿜
안병길 기자 2023. 4. 2. 19:41
‘글로벌 대세’ 빌리(Billlie)가 청량하면서도 몽환적인 하이틴 콘셉트로 돌아왔다.
빌리(시윤, 션, 츠키, 문수아, 하람, 수현, 하루나)는 오늘(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미니 4집 ‘the Billage of perception: chapter three’의 타이틀곡 ‘EUNOIA’ 복귀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빌리는 블랙&블루톤의 캐주얼한 착장으로 무대에 올라 힙한 매력을 자랑했다. 러블리한 스쿨룩과 스포티한 캐주얼룩 등 그간 컴백 무대를 통해 보여줬던 발랄한 분위기와는 또 다른 반전 매력으로 ‘빌리어네어’다운 소화력을 뽐냈다.
특히, 빌리는 한순간도 놓칠 수 없는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로 글로벌 K팝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에너제틱하면서도 유려한 퍼포먼스를 비롯, 무대 내내 다채로운 표정 연기를 더해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특히, 봄과 잘 어울리는 빌리만의 ‘청량 하이틴’ 감성으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한편, 빌리는 컴백과 함께 발매 1일 차 음반 판매량 자체 기록을 경신하며 한터차트 종합 앨범 차트 정상에 랭크됐다. 타이틀곡 ‘EUNOIA’에 대한 반응도 뜨겁다. 이 곡은 발매 직후 전 세계 12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고, 뮤직비디오의 조회 수는 현재 2000만 뷰를 넘어서며 ‘글로벌 대세’다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