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못 마시는’ 유재석, 전소민표 조개 술찜 먹고 호통 “가리비 살인마”(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술 못 마시는 유재석이 전소민이 만든 조개 술찜을 먹고 취한 모습을 보였다.
이날 멤버들은 저녁으로 토마호크, 삼겹살, 조개 술찜을 먹기로 했다.
그중 전소민은 조개 술찜을 요리했다.
술 못 마시는 유재석은 "내가 술을 못 마시니까 내가 먹어보면 안다"며 한 숟가락 떠먹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다희 기자]
술 못 마시는 유재석이 전소민이 만든 조개 술찜을 먹고 취한 모습을 보였다.
4월 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봄맞이 캠핑을 떠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저녁으로 토마호크, 삼겹살, 조개 술찜을 먹기로 했다. 그중 전소민은 조개 술찜을 요리했다.
전소민은 냄비에 마늘을 먼저 투하해 볶기 시작했다. 그 다음 조개를 넣은 뒤 소주 한 병을 몽땅 들이부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양세찬은 술찜을 맛 보더니 "운전 할 사람은 절대 먹지 마라. 음주운전에 걸린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술 못 마시는 유재석은 "내가 술을 못 마시니까 내가 먹어보면 안다"며 한 숟가락 떠먹었다.
유재석은 입에 넣자마자 전소민을 보고 "어우씨"라고 말하며 뒷걸음질 쳤다. 이후 취한 모습을 보이더니 멤버들은 "벌써 취했다"고 놀렸다.
유재석은 자신을 찍는 카메라 감독에게 "누구야. 누군데 찍어"라고 장난쳤고, 전소민을 보고 "야 이 가리비 살인마야"라고 소리쳐 폭소케 했다. (사진=SBS '런닝맨' 캡처)
뉴스엔 장다희 diamond@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도현, ♥임지연 뺨 때린 송혜교에 “진짜 때렸냐” 질문→박연진 말투 흉내까지
- 이도현♥임지연, 이상형도 천생연분 “첫눈에 반하면 직진”vs“연하 좋아”
- 장동건♥고소영 아들·딸, 父 촬영장 방문‥비율부터 다르네
- 임지연♥이도현 열애, 팬들은 이미 알고 있었다‥성지글 재조명
- 풍자 “고정 예능 17개 출연, 돈 벌어서 부모님 집부터 사드렸다”(전참시)
- 송가인, 에일리 무대에 “이게 바로 백여시, 남자 100% 넘어올 듯” 극찬(불후)
- 장항준, ♥김은희 판박이 딸 공개 “술 취해서 애한테 카드 달라고”(전참시)
- 임지연♥이도현 열애, 5살 연상연하 커플 탄생…드라마와 현실 다르네[종합]
- “친누나 수지를 넘어” 김우석, 사람 끌어당기는 매력 어필(소년판타지)
- 황영웅 전여친 “목 조르고 머리 잡아당기고 배 걷어차” 폭행 주장(실화탐사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