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세윤, 유선호 밥도둑 의심 “들어올 때부터 못된것 배워”(1박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유선호가 밥도둑으로 의심받았다.
제작진은 배우 연정훈, 가수 김종민과 딘딘, 코미디언 문세윤, 배우 나인우, 가수 겸 배우 유선호 여섯 멤버들 중 두 멤버에게만 푸짐한 봄동 한 상을 제공했다.
문세윤은 김종민을 의심하는 유선호에게 "너도 조심해. 내가 보고 있어. 넌 '1박 2일' 올 때부터 못된 걸 배워왔어"라고 말했다.
첫 번째로 밝혀진 밥도둑은 유선호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겸 배우 유선호가 밥도둑으로 의심받았다.
4월 2일 방송된 KBS 2TV '1박2일 시즌4'는 전남 광양 편으로 꾸며졌다.
제작진은 배우 연정훈, 가수 김종민과 딘딘, 코미디언 문세윤, 배우 나인우, 가수 겸 배우 유선호 여섯 멤버들 중 두 멤버에게만 푸짐한 봄동 한 상을 제공했다. 나머지 멤버들에게는 봄동 단 한 장을 건네 야유를 자아냈다.
이후 흥미로운 게임이 펼쳐졌다. 마피아 게임처럼 서로가 무엇을 먹었는지 모르는 채로 봄동 한 상을 즐긴 이른바 '밥도둑'을 찾아내는 방식의 게임이었다.
멤버들은 너도나도 서로를 의심했고, 가장 큰 의심을 받은 멤버는 김종민과 연정훈이었다.
문세윤은 김종민을 의심하는 유선호에게 "너도 조심해. 내가 보고 있어. 넌 '1박 2일' 올 때부터 못된 걸 배워왔어"라고 말했다.
이어 "넌 싹이 좀 노랗게 해서 들어왔어"라고 농담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선호는 "종민이 형한테 얼마나 당했는데 진짜"라고 반박했고, 문세윤은 "종민이한테 당한 건 당한 게 아니야"라고 덧붙였다.
이후 두 명의 밥도둑만 빼어난 일출을 자랑하는 광양의 명소 해맞이 도로에서 서로의 정체를 알게 됐다. 첫 번째로 밝혀진 밥도둑은 유선호였다.
(사진=KBS 2TV '1박2일 시즌4' 방송 캡처)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도현, ♥임지연 뺨 때린 송혜교에 “진짜 때렸냐” 질문→박연진 말투 흉내까지
- 이도현♥임지연, 이상형도 천생연분 “첫눈에 반하면 직진”vs“연하 좋아”
- 장동건♥고소영 아들·딸, 父 촬영장 방문‥비율부터 다르네
- 임지연♥이도현 열애, 팬들은 이미 알고 있었다‥성지글 재조명
- 풍자 “고정 예능 17개 출연, 돈 벌어서 부모님 집부터 사드렸다”(전참시)
- 송가인, 에일리 무대에 “이게 바로 백여시, 남자 100% 넘어올 듯” 극찬(불후)
- 장항준, ♥김은희 판박이 딸 공개 “술 취해서 애한테 카드 달라고”(전참시)
- 임지연♥이도현 열애, 5살 연상연하 커플 탄생…드라마와 현실 다르네[종합]
- “친누나 수지를 넘어” 김우석, 사람 끌어당기는 매력 어필(소년판타지)
- 황영웅 전여친 “목 조르고 머리 잡아당기고 배 걷어차” 폭행 주장(실화탐사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