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부산 콘서트로 완벽한 피날레

김원희 기자 2023. 4. 2. 18: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아. SM엔터테인먼트



가수 보아가 뜨거운 열기 속 데뷔 20주년 콘서트의 막을 내렸다.

보아는 지난 1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개최한 ‘보아 20th 애니버서리라이브 – 더 보아 : 뮤지컬리티’에서 파워풀한 음악과 퍼포먼스, 감각적인 밴드 세션이 어우러진 공연을 펼쳐 호응을 얻었다.

특히 보아가 부산에서 콘서트를 진행한 것은 지난 2013년 개최된 데뷔 첫 콘서트 ‘보아 스페셜 라이브 2012 ~히어 아이엠~’ 이후 10년 만으로, 이번 데뷔 20주년 콘서트에 의미를 더했다.

이날 공연에서 보아는 ‘넘버원’, ‘마이 네임’, ‘발렌티’, ‘아틀란티스 소녀’, ‘걸스 온탑’ 등 메가히트곡 무대는 물론, ‘베터’, ‘우먼’, ‘허리케인 비너스’, ‘모토’ 등 퍼포먼스 곡부터 ‘메리 크리’, ‘온리 원’, ‘공중정원’ 등 감성적인 무대까지 쉴 틈 없는 세트리스트로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이에 관객들 역시 공연 내내 기립 박수와 떼창과 슬로건 이벤트로 응원과 함성을 보냈다.

한편 보아는 오는 상반기 첫 방송되는 tvN ‘댄스가수 유랑단’(가제)에 출연해 전국을 돌며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