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모, 경남 내 5호 직영점 거제지점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는 지난 1일 거제지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하이모 관계자는 "거제지점 신규 오픈을 통해 보다 많은 경남지역 인근 고객들에게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만의 제품력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거제지점은 개개인의 상태에 꼭 맞는 1대1 토탈 헤어 컨설팅 솔루션까지 폭넓게 제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는 지난 1일 거제지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거제지점은 하이모의 70번째 직영점이자 경남도 내에는 김해, 진주, 창원 등 직영지점에 이어 5번째로 오픈하는 매장이다.
회사측은 “고객들의 지점 방문 편의성까지 고려해 경남 거제시 도심 최대 상권 일대에 자리잡았다”며 “특히 고현버스터미널에 인접하여 시내·외로의 이동이 용이하다”고 설명했다.
거제지점은 가발과 관련한 체계적인 교육을 이수한 전문가들이 고객 개개인의 모발과 두피 상태, 헤어 고민에 최적화된 상담부터 전문적인 서비스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또 전국 지점의 고객데이터를 통합적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을 도입해 운영 중에 있어 경남 지역 내 다른 지점에서 관리를 받던 고객들도 신규 오픈한 거제 지점 방문 시 기존과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하이모 관계자는 “거제지점 신규 오픈을 통해 보다 많은 경남지역 인근 고객들에게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만의 제품력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거제지점은 개개인의 상태에 꼭 맞는 1대1 토탈 헤어 컨설팅 솔루션까지 폭넓게 제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철근 (konpo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담대 이제 3%대로 빌린다...정기예금도 3.5% 안돼
- 인왕산·북악산 연쇄 산불에 주민 대피령…尹 “진화 총력” 지시
- 학원비 벌러 대리운전한 아버지…차로 친 음주운전자, 징역 7년
- 백종원 손길 닿은 예산시장, 재개장 첫날 1만 5천명 몰렸다
- 프로야구 시구자로 깜짝 등장 尹대통령의 운동화는[누구템]
- 벚꽃반 사람반…이른 만개에 축제 전부터 상춘객 '인산인해'
- 같은 아파트 2채나?…BTS 제이홉이 선택한 곳은?[누구집]
- 청하, 음원차트 강타하고 훗날 빚 청산까지[김현식의 서랍 속 CD]
- 야간에 튀어나온 반려견 차로 친 운전자, 뺑소니 혐의 무죄
- ‘구름 인파’ 서울모빌리티쇼...현대차 쏘나타·EV9 ·로봇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