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월 최대 2만3천원 할인 혜택 '마이알뜰폰 우리카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는 우리카드와 함께 제휴카드 'KT 마이알뜰폰 우리카드'를 2일 출시했다.
KT 마이알뜰폰 우리카드는 알뜰폰 고객에게 통신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카드사와 제휴가 어려운 중소사업자들의 편익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KT는 우리카드와 함께 제휴카드 'KT 마이알뜰폰 우리카드'를 2일 출시했다.
KT 마이알뜰폰 우리카드는 알뜰폰 고객에게 통신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카드사와 제휴가 어려운 중소사업자들의 편익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KT망을 사용하는 세종텔레콤, 프리텔레콤, 엠모바일, 스카이라이프 등 총 31개 알뜰폰 사업자들이 제휴카드 서비스에 참여했다.
KT 마이알뜰폰 우리카드로 통신요금 납부 시 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30만원 사용 시 월 최대 1만8천원 ▲70만원 사용 시 월 최대 2만3천원 청구 할인 혜택 등이 제공된다.
최세준 KT MVNO담당 상무는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카드사와 직접 제휴가 어려운 중소사업자 편익을 제공하고자 KT 마이알뜰폰 우리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통해 1등 MVNO 사업자로서의 서비스 경쟁력을 계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T 사외이사 3인 후보 동반사퇴…"주총 재선임안 폐기"(상보)
- [KT 주총] 박종욱 "KT 사태에 송구…정상 경영화에 최선"
- [KT 주총] KT새노조 "이권 카르텔 걷어내는 데 낙하산은 대안 아냐"
- [오늘의 운세] 12월 27일, 이 별자리는 마음 안 맞던 친구와 이야기 해보세요!
- 크리스마스에 안양 모텔서 '일산화탄소' 누출 2명 병원행
- 정용진, 트럼프·머스크 만난 후 '알리바바 합작' 승부수
- "한덕수 퇴진"…서울 곳곳 다시 응원봉 든 시민들
- 민테크, 환경부 등과 73억 1300만원 규모 공급계약 체결
- "케이크 사고 사기당한 기분"…올해 또 '실물 논란'
- 하나금융 부회장 삼각편대 재편…부행장도 영업맨 발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