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심하던 김종민·문세윤·나인우, 결국 육탄전 (1박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2 예능 '1박 2일' 멤버들이 여행 도중 서로를 의심하고 의심하다 육탄전까지 벌인다.
2일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밥도둑을 찾아라'에서는 어제의 동료가 오늘의 적이 되는 여섯 남자의 치열한 혈투가 그려진다.
전망대 계단에 오르기 10초 전, 결국 김종민과 문세윤, 나인우를 비롯한 멤버들은 서로를 계단에 오르지 못하게 하려고 서로 잡아당기는 등 몸싸움을 벌인다.
'1박2일4'는 2일(오늘) 저녁 6시 15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일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밥도둑을 찾아라’에서는 어제의 동료가 오늘의 적이 되는 여섯 남자의 치열한 혈투가 그려진다.
이날 멤버들은 ‘밥도둑을 찾아라’ 마지막 미션 수행을 위해 광양 구봉산 전망대로 향한다. 이어 전망대를 가장 먼저 올라간 사람이 밥도둑을 제거할 기회를 얻게 된다는 제작진의 말을 듣게 되고, 서로를 향한 강한 의심과 눈치 싸움을 여과 없이 드러내며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풍긴다.
생각보다 많은 계단 수에 머뭇거린 것도 잠시 문세윤이 계단에 제일 먼저 오르려고 하자, 연정훈은 이를 막아서고 이에 문세윤은 그에게 “내가 마지막 테스트 해본거야”라고 말하는 등 알 수 없는 이들의 미션 행방이 폭소를 자아낸다.
전망대 계단에 오르기 10초 전, 결국 김종민과 문세윤, 나인우를 비롯한 멤버들은 서로를 계단에 오르지 못하게 하려고 서로 잡아당기는 등 몸싸움을 벌인다. 이로 인해 현장 분위기는 더욱 과열되며 대환장의 장이 열린다는데.
'1박2일4'는 2일(오늘) 저녁 6시 15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은형♥’ 강재준 느낌 확 달라져 “3개월만에 20kg 감량” (전문)[DA★]
- ‘피지컬100’ 최고령 이소영 “55세…2030 남자들 꼬여” (진격의 언니들)
- 전 UFC 파이터 김동현, 하반신 마비로 투병
- 문수인 충격 “모발이식→차은우와 머리숱 비교돼” (모내기클럽) [TV종합]
- 백종원 돌변→압박 면접, 이장우와 ‘가루 브로맨스’ (장사천재 백사장)[DA:투데이]
- 홍진호, ‘피의 게임3’ 공개 앞두고 응급수술 [전문]
- “심장 터질 듯” 주병진, 맞선녀 등장에 난리 (이젠사랑할수있을까)[TV종합]
- 화장실 가려다 8m 날아가, 척추뼈 골절 등 4주 진단 ‘충격’ (한블리)
- 문가영, 돋보이는 볼륨 몸매…섹시미 완벽 장착 [DA★]
- 금수저 이하늬, 첫 독립도 남달랐다 “서초구의 딸” (틈만 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