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 [ME] 재킷 메이킹 필름
블랙핑크 지수가 솔로 데뷔와 동시에 글로벌 음원 차트를 강타한 가운데, 그의 첫 앨범 [ME] 재킷 메이킹 필름이 2일 공개됐다.
지수만의 고유한 매력을 감각적으로 담아내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던 티저 콘텐츠 속 다양한 스타일링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는 영상이다.
지수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활짝 핀 꽃과 같은 싱그러움, 매혹적인 레드 컬러, 고전적 아름다움까지 다채로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은 그의 변화무쌍한 매력을 다시금 실감케 만든 지점.
카메라 앵글 밖의 지수는 환한 미소와 긍정적인 에너지가 돋보였다. 파이팅을 외치며 기운을 북돋우는가 하면, 고된 야외 촬영에도 “새롭고 즐거웠다”며 웃음을 잃지 않았다.
지수는 팬들을 첫 솔로 데뷔의 설렘과 함께 팬들을 향한 진심을 전했다. 그는 “블링크(팬덤명)가 오랜 시간 기다려준 만큼 저도 정말 기대가 된다. 색다른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했는데 같이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고 바랐다.
한편 지수의 솔로 앨범 [ME] 타이틀곡 ‘꽃(FLOWER)’은 미국을 포함한 63개국에서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는 발매 첫날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 최고 순위인 6위에 올랐다.
‘ 꽃(FLOWER)’ 뮤직비디오도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유튜브에 공개되자마자 월드와이드 트렌딩 비디오 1위로 직행하며 단숨에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 정상을 꿰찼다. 블랙핑크 공식 유튜브 채널도 이에 힘입어 구독자 수가 가파르게 증가해 8570만 명을 넘어섰다.
[ME] 음반은 이미 발매 당일 87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다. 예약 판매 3주 만에 선주문량 131만 장 이상을 돌파하며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 최초 ‘밀리언셀러’ 달성 청신호를 밝혔던 터라 향후 추이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나솔’ 23기 정숙, 성매매 빙자 ‘절도범과 동일인’ 의혹 일파만파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종합] ‘마약 누명’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할 뻔” (유퀴즈)
- [스경X이슈] 이홍기→전종서, 대중 반감 사는 마이웨이 ‘의리’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
- ‘지옥에서 온 판사’ 김아영, 반전의 주인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