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크로니클`, 프랑스·태국서 4주 연속 최상위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는 소환형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 프랑스와 태국에서 매출 톱10을 유지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크로니클'은 글로벌 출시 4주차에 들어선 지난달 30일 전주에 이어 PC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프랑스 매출 1위를 지켰다.
프랑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도 게임 매출 순위 4위에 오른 이후 10위권 안에들고 있다.
글로벌 출시 첫 주에 스팀 전체 게임 매출 1위, 애플앱스토어 게임 매출 1위를 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는 소환형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 프랑스와 태국에서 매출 톱10을 유지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크로니클'은 글로벌 출시 4주차에 들어선 지난달 30일 전주에 이어 PC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프랑스 매출 1위를 지켰다. 프랑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도 게임 매출 순위 4위에 오른 이후 10위권 안에들고 있다.
태국에서도 4주 연속 최상위권 자리를 차지했다. 글로벌 출시 첫 주에 스팀 전체 게임 매출 1위, 애플앱스토어 게임 매출 1위를 달성했다.
매출 비중 면에서도 태국과 프랑스는 높은 수익을 거두는 지역 중 하나로 꼽힌다. 일 평균 매출은 꾸준히 10억원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적극적인 소통으로 글로벌 흥행을 장기적으로 이어가고 '크로니클'을 컴투스를 대표하는 또 하나의 글로벌 게임으로 성장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서 40대 여성 납치·살해 용의자 3명 체포…"대청댐 인근에 유기"
- `포르노 스타 입막으려다` 기소된 트럼프…흑인 지검장이 수사 진두지휘
- 구속 기각됐던 남경필 장남 또 필로폰 투약…긴급체포
- "女간수와 男죄수 엽기적 성관계"…영국 최대 교도소 `충격`
- 경찰 "이재명 부모 산소 돌 글자는 `氣`로 확인…부정적 의미 아니다"
- [기획] `관세맨` 트럼프 휘두르는 칼에 수출증가율 8.1%→1.5% `뚝`
- 여 잠룡들 조기대선 눈치싸움… 한동훈 활동 재개 가능성
- 올해가 실질적 원년...IT서비스업계, 산업현장에 AI 심는다
- "집값 떨어지면 다시 사줄게"… 강남서 환매조건까지 등장
- 이젠 `3말4초`…뉴노멀된 은행 희망퇴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