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4월 'TV 슈퍼빅세일'…최대 100만원 혜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17년 연속 TV 세계 판매 1위를 기념해 이달 한 달간 '2023 삼성 TV 슈퍼빅세일'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023년형 Neo QLED TV 신제품을 대상으로 한다.
삼성전자는 Neo QLED 신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7만원 상당의 혜택과 삼성 TV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풍부한 멀티미디어 경험을 제공하는 삼성 사운드바를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4월 한달간 슈퍼빅세일 진행
2023년형 Neo QLED TV 등 신제품 대상
[서울=뉴시스] 옥승욱 기자 = 삼성전자가 17년 연속 TV 세계 판매 1위를 기념해 이달 한 달간 '2023 삼성 TV 슈퍼빅세일'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023년형 Neo QLED TV 신제품을 대상으로 한다. SC90 시리즈 OLED 제품 사전 판매도 함께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Neo QLED 신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7만원 상당의 혜택과 삼성 TV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풍부한 멀티미디어 경험을 제공하는 삼성 사운드바를 증정한다.
행사 초기인 10일까지는 최대 34만원 상당의 더블 혜택을, 2023년형 Neo QLED 8K 85형 제품 구매 시에는 최대 100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모델에 따라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The Freestyle)' 혹은 게이밍 모니터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QLED 98형 사전 구매 고객 대상 라이프스타일 TV '더 세리프(The Serif)' 50형 모델과 티빙 프리미엄 12개월 이용권 제공 행사도 진행한다. QLED 98형은 5월 1일 정식 출시된다.
삼성전자는 TV 시장의 초대형 트렌드를 반영해 QLED 98형을 1270만원의 합리적인 출고가로 선보였다.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초대형 시장 수요를 반영해 98형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 밖에도 Neo QLED 65형 스탠드 타입 구매 고객에게는 TV선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액세서리 신제품 '더 트레이(The Tray)'를 제공한다.
2023 삼성 TV 슈퍼빅세일 기간에는 사전 판매 특별가로 구매 가능하다. 구매 고객에게는 사운드바와 헤드셋, 티빙 프리미엄 6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17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달성에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okdol99@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 윤 대통령-명태균 녹취에 "당선인 신분, 선거법 문제 없어"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40인분 노쇼 논란' 정선군청 "위탁사 실수로 누락…피해업주와 합의"
- '소녀상 입맞춤' 美 유튜버, 편의점 업무방해 혐의로 출국정지(종합)
- 골목길 여성 뒤쫓아간 男…시민이 구했다 "초등생 딸 생각나"(영상)
- 검찰, '김정숙 여사 한글 재킷' 확보…동일성 여부 확인 방침
- "지나가려면 통행료 내" 빨간끈으로 길 막은 中여성, 결국
- 7세 남아 실종…경찰 300명 투입에도 행방 묘연
- 공군 대령이 부하 여군 '강간미수'…공군 "2차 가해 조사해 처벌"(종합)
- 성범죄 변호사 "최민환 녹취록 충격적…유흥에 굉장히 익숙해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