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샘물, ‘띵크 그린’ 캠페인 일환으로 페트병 업사이클 클래스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풀무원샘물이 소비자와 함께하는 환경 보호 캠페인 '띵크 그린(Think Green)'의 일환으로 꽃을 기반으로 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꾸까(KUKKA)'와 함께 페트병 업사이클링 친환경 플라워 클래스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풀무원샘물 띵크 그린 캠페인의 첫 프로그램인 'Re-공병 플라워 클래스 with 꾸까'는 풀무원샘물 2ℓ 페트병을 화병으로 활용하는 꽃꽂이 수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풀무원샘물이 소비자와 함께하는 환경 보호 캠페인 ‘띵크 그린(Think Green)’의 일환으로 꽃을 기반으로 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꾸까(KUKKA)’와 함께 페트병 업사이클링 친환경 플라워 클래스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풀무원샘물 띵크 그린 캠페인의 첫 프로그램인 ‘Re-공병 플라워 클래스 with 꾸까’는 풀무원샘물 2ℓ 페트병을 화병으로 활용하는 꽃꽂이 수업이다. ‘지구의 날’인 오는 22일부터 4월 한 달 내 꾸까 전 지점에서 진행되며, 전문 플로리스트의 지도 아래 페트병을 재활용한 화병꽂이 수업을 체험할 수 있다.
서울 종로구 광화문에 있는 ‘테라스꾸까’에서는 풀무원샘물 고객들을 위한 단독 클래스도 운영된다. 오는 10일까지 풀무원샘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참가자를 모집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은 ‘Re-공병 플라워 클래스 with 꾸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풀무원샘물은 오는 5일부터 꾸까 홈페이지에서 지점별 클래스 수강권을 선착순 100명에게 판매할 계획이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지구의 날을 맞아 소비자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의미 있는 환경 이벤트를 마련하고자 꾸까와 공동으로 친환경 플라워 클래스를 준비했다”며 “건강한 지구를 위하는 풀무원샘물과 꽃 정기구독을 국내 최초로 도입한 꾸까가 만나, 일상 속 친환경 실천을 독려하는 캠페인에서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샘물은 띵크 그린 캠페인의 다음 파트너로 업사이클 브랜드 ‘플라스틱 베이커리’를 선정하고, 오는 6월 병뚜껑을 재활용한 친환경 클래스를 선보인다. 플라스틱 베이커리는 베이킹 기법을 바탕으로 폐플라스틱을 아름다운 리빙 오브제로 재탄생시키는 브랜드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터뷰] 와이브레인 “전자약 병용요법 시대 온다… 치매·불면증도 치료”
- ‘꿈의 약’ 위고비는 생활 습관 고칠 좋은 기회... “단백질 식단·근력 운동 필요”
- 위기의 스타벅스, 재택근무 줄이고 우유 변경 무료 나섰다
- “원금 2.6배로 불려 평생 연금 드립니다” 460억대 불법 다단계 적발
- ‘위스키·하이볼 다음은 브랜디?’... 종합주류기업 격전지로
- [중견기업 해부] 1000억 먹고 빠진 스톤브릿지 ‘DS단석’ 1인자 차남 한승욱 회장...견제수단 부재
- [똑똑한 증여] 상속 후 2주택자 됐다면…기존 주택 먼저 팔아야 양도세 ‘0원’
- [사건 포커스] 전기자전거 배터리 화재 주의보… “과충전·열폭주 막아야”
- 알테오젠 1조 보유한 ‘수퍼 개미’ 형인우, 8월 증시 폭락 때 1400억어치 매도
- 청산가치 절반에도 못 미치는 SK증권 주가, 500원도 깨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