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프로야구 개막에 랜더스 데이 특화 음료 ‘레드 파워 패션 티’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2023년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SSG 랜더스 구단 응원을 위한 '랜더스 데이' 특화 음료 '레드 파워 패션 티'를 출시해 한정 판매한다.
이정화 스타벅스 음료팀장은 "리프레싱 티로 출시되는 이번 음료는 아이스로만 판매되어 시원하고 청량하게 즐길 수 있다"며 "붉은색의 상큼한 레드 파워 패션 티를 통해 프로야구 관람을 더욱 즐겁게 즐기시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2023년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SSG 랜더스 구단 응원을 위한 ‘랜더스 데이’ 특화 음료 ‘레드 파워 패션 티’를 출시해 한정 판매한다.
레드 파워 패션 티는 딸기와 복숭아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에 탱고 티의 깔끔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프로야구 개막일인 지난 1일부터 오는 7일까지 진행되는 랜더스 데이 기간 동안 전국 매장에서 판매된다.
랜더스 데이 종료 이후에는 인천 SSG랜더스 필드 1층과, SSG랜더스 필드 2층에 있는 스타벅스 매장에서 계속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는 지난해 ‘레드 파워 스매셔’를 시작으로 랜더스 데이 특화 음료를 출시하고 있다.
이 밖에도 스타벅스는 랜더스 특화 상품 등을 통해 프로야구를 주제로 하는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정화 스타벅스 음료팀장은 “리프레싱 티로 출시되는 이번 음료는 아이스로만 판매되어 시원하고 청량하게 즐길 수 있다”며 “붉은색의 상큼한 레드 파워 패션 티를 통해 프로야구 관람을 더욱 즐겁게 즐기시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귀환] 트럼프 당선에 다시 주목받는 대우건설과의 인연
- [트럼프 귀환] “올 것이 왔다”… 셈법 복잡해진 재계
- ‘요아정·명륜진사갈비 이어 매드포갈릭까지’... 외식업계, 잇단 손바뀜에 요동
- 인니 KB뱅크, 1.5兆 손실 원인은… “규제 완화가 부실 키웠다”
- 촉각으로 세상 본다… 시각 대체할 웨어러블 기기 개발
- [속보] 트럼프, 미국 제47대 대통령 당선
- ‘전기차 1위’ 中 BYD, 이달 국내 상륙… 현대차, 안방 사수 비상
- 방산 수출 때 국회 동의 받으라는 민주당… 업계 “수출에 찬물”
- “한강변 단지도 안 팔려”… 고분양가에 미분양 쌓이는 강동구
- [비즈톡톡] “하마터면 싸게 산 줄 알았네”… 편의점의 이상한 맥주 할인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