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1, 팬들과 함께한 데뷔 3주년 “따뜻한 봄 보내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TO1(동건, 찬, 지수, 재윤, 제이유, 경호, 다이고, 렌타, 여정)이 팬들과 함께 데뷔 3주년을 기념했다.
TO1은 4월 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3주년 라이브 팬미팅 'Springtime TOgether (함께하는 봄)'을 진행했다.
"3주년을 맞이해 특별한 라이브를 준비했다. 함께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라며 밝게 인사를 건넨 TO1은 이어 데뷔 3주년을 자축하며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케이크 꾸미기에 도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TO1(동건, 찬, 지수, 재윤, 제이유, 경호, 다이고, 렌타, 여정)이 팬들과 함께 데뷔 3주년을 기념했다.
TO1은 4월 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3주년 라이브 팬미팅 'Springtime TOgether (함께하는 봄)'을 진행했다.
"3주년을 맞이해 특별한 라이브를 준비했다. 함께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라며 밝게 인사를 건넨 TO1은 이어 데뷔 3주년을 자축하며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케이크 꾸미기에 도전했다. 아홉 멤버는 TO1만의 특별한 케이크를 만들며 축하 노래와 함께 포토 타임을 마련하며 훈훈한 시간을 만들었다.
다양한 게임 코너 역시 즐거움을 더했다. 아홉 멤버는 개인기는 물론, 재치 있는 입담과 센스를 보여주며 멤버 간 유쾌한 케미를 자랑했다.
멤버들은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라이브 팬미팅인 만큼 꼼꼼하게 팬들의 댓글을 확인하며 소통왕 면모를 보였다.
방송 말미 TO1은 "오랜만에 팬분들과 소통하면서 특별한 경험을 함께해서 뜻깊었다. 투게더(팬덤명), 앞으로도 저희와 함께 더 따뜻하고 행복한 봄 보내길 바란다"고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마음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TO1은 특별한 카페 이벤트를 개최, 또 다른 선물을 전했다. 직접 카페를 꾸며 그간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한 공간을 만든 것. 아홉 멤버는 이처럼 데뷔 3주년을 맞아 함께해 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다.
TO1은 최근 디지털 싱글 'Hug (허그)'를 발매했다.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제로(ZERO)' 엔딩곡 'Dream Touch (드림터치)'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으로 글로벌 팬들을 만나고 있다.
(사진=웨이크원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지연♥이도현 열애, 5살 연상연하 커플 탄생…드라마와 현실 다르네[종합]
- 임지연♥이도현 열애, 팬들은 이미 알고 있었다‥성지글 재조명
- “친누나 수지를 넘어” 김우석, 사람 끌어당기는 매력 어필(소년판타지)
- 황영웅 전여친 “목 조르고 머리 잡아당기고 배 걷어차” 폭행 주장(실화탐사대)
- 장우혁 “물티슈 아껴 9천만원 넘게 투자한 주식, 90만원 남아”(컬투쇼)
- ‘모범택시2’ 이제훈, 휘황찬란 문신 새기고 블랙썬 위장취업
- 차주영, 비혼주의자 안재현에 쇼윈도 부부 제안 선전포고(진짜가 나타났다)
- ‘이승기♥’ 이다인, 결혼 일주일 남은 예비신부‥깜짝 선물 받고 활짝
- ‘송가인 조카’ 조은서 “고모, 잘되려는 압박감 가지지 말라고 응원”[스타화보]
- 나영석 “거지가 아니잖아요 저희가” 음식 얻는 이말년 보고 폭소(그림형제)[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