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한별, 발라드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어'로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한별이 신곡으로 돌아온다.
임한별은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어'를 발매한다.
임한별은 폭발적인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 섬세한 곡 해석력으로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어'를 다채롭고 풍성하게 표현한다.
임한별은 그동안 '이별하러 가는 길' '떠나보낼 준비해 둘걸 그랬어' '이별한 이유가 너무 아파' '비가 오는 밤이면' 등의 곡을 발매하며 사랑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떠나보낼 준비해 둘걸 그랬어' 작곡가 박강일과 호흡
가수 임한별이 신곡으로 돌아온다.
임한별은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어'를 발매한다.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어'는 한편의 가슴 아픈 이별 드라마를 연상케 하는 발라드 곡으로 어긋나 버린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임한별이 '떠나보낼 준비해 둘걸 그랬어'의 작곡가 박강일과 재회해 탄생했다는 점에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임한별은 폭발적인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 섬세한 곡 해석력으로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어'를 다채롭고 풍성하게 표현한다.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는 이별 발라드를 통해 올봄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질 전망이다.
임한별은 그동안 '이별하러 가는 길' '떠나보낼 준비해 둘걸 그랬어' '이별한 이유가 너무 아파' '비가 오는 밤이면' 등의 곡을 발매하며 사랑받았다. 또한 드라마 '커튼콜' '성스러운 아이돌'의 OST를 가창했으며 포맨 기억 되감기 프로젝트 '안녕 나야' 등 각종 음원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더불어 최근 엠넷 '보이즈플래닛'의 보컬 마스터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도 맞고 돈 빼앗겼다"는 황영웅, 이상한 학폭 사과문
- '더 글로리' 임지연♥이도현 열애 인정...5살 연상연하 커플 탄생
- '이도현과 열애' 임지연, 아티스트컴퍼니 재계약 겹경사
- 방탄소년단 제이홉, 육군 현역 입대..."별도 행사 無"
- 윤준협, 도전으로 쟁취한 결과물 [HI★인터뷰]
- '그대좌' 김장년, 동거 중 여자친구와 결별?..."잘 살아라" ('결말동')
- 손예진, 현빈과 결혼 1주년 자축…투샷 공개
- [HI★첫방] 시청률 2%대 '조선변호사', '모범택시2'에 도전장 내밀었지만
- '이달소 출신' 희진·김립·진솔·최리, 새 프로젝트 선언
- 기안84, 쌈디·코쿤 품으로...AOMG 전속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