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비 0원으로 찾아갈 수 있는 여행지 157곳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 책은 수도권의 핫스폿 여행지 157곳을 알려주는 가이드북이다.
이들은 지하철로, 버스로, 어떤 날은 자전거를 타고 찾아갈 수 있는 생활 속 여행지를 모았다.
거창하게 계획하고 준비하지 않아도 마음만 먹으면 당장 떠날 수 있는 여행지다.
기분 전환에 좋은 숲과 호수, 바닷가, 짜릿한 즐거움이 있는 테마파크, 역사를 배우는 유적지,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 등 수도권은 여행 명소를 빠짐없이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정한 기자 = 이 책은 수도권의 핫스폿 여행지 157곳을 알려주는 가이드북이다. 이동 거리는 짧으면서 휴식과 재충전하기 좋은 곳들만 엄선했다.
이 책을 쓴 '꼰띠고'(Contigo)는 여행작가 그룹이다. 스페인어로 '너와 함께'라는 뜻으로, 여행으로 하나 되어 즐거움을 나누는 벗이라는 의미다.
이들은 지하철로, 버스로, 어떤 날은 자전거를 타고 찾아갈 수 있는 생활 속 여행지를 모았다. 거창하게 계획하고 준비하지 않아도 마음만 먹으면 당장 떠날 수 있는 여행지다.
이미 알려진 곳도 있겠지만, 이런 곳도 있었나 싶을 정도로 알려지지 않은 곳이 더 많다. 기분 전환에 좋은 숲과 호수, 바닷가, 짜릿한 즐거움이 있는 테마파크, 역사를 배우는 유적지,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 등 수도권은 여행 명소를 빠짐없이 담았다.
여행을 떠날 때 가장 신경 쓰이는 게 숙박이다. 하지만 이 책에 소개된 여행지는 숙박에 대한 걱정이 필요 없다. 예약하지 않아도 되고, 숙박료는 0원이다.
반나절 또는 하루면 여행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올 수 있어 경제적인 여행이 가능하다. 아낀 숙박료로 근사한 한 끼 식사로 여행의 품격을 높일 수 있다.
한 곳만 여행하고 돌아오기가 아쉬운 사람들을 위해 여행지 주변에 가볼 만한 또 다른 여행지를 두 곳씩 추가로 더 소개했다. 또 추천 일정표를 통해 여행 일정을 알려준다.
△ 반나절 주말여행/ 꼰띠고 글/ 꿈의지도/ 1만8000원
acenes@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조진웅, 尹 탄핵 촉구 집회 VCR 등장 "국민으로서 엄중한 사태 예의 주시"
- "완전 미쳤어" "대표님 언제?"…조국혁신당 '그날 밤' 단톡방 폭발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90세 조부와 여행' 유튜버 "학폭 댓글에 유퀴즈 방송 연기" 억울함 호소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62세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애틋 "절망 끝에 만난 기쁨" [N샷]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
- "가족 모두 한복 입고 축하해주는 꿈"…다음날 2억 복권 당첨
- 장예원 "전현무와 1시간 반씩 전화통화…말투 다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