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후배 문자 ‘읽씹’ 해명 “前번호 어떤 아주머니가 써”(아는 형님)[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이수근이 후배 몬스타엑스 주헌의 문자를 '읽씹'(읽고 씹다) 했다는 오해해 해명했다.
4월 1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이하 '아형') 377회에는 그룹 몬스타엑스의 민혁, 주헌, 형원, 아이엠, 기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주헌은 '아형'에 출연한 김에 이진호에게 할 말이 있다며 민혁, 이진호, 이수근이 함께 출연한 한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했던 것을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방송인 이수근이 후배 몬스타엑스 주헌의 문자를 '읽씹'(읽고 씹다) 했다는 오해해 해명했다.
4월 1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이하 '아형') 377회에는 그룹 몬스타엑스의 민혁, 주헌, 형원, 아이엠, 기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주헌은 '아형'에 출연한 김에 이진호에게 할 말이 있다며 민혁, 이진호, 이수근이 함께 출연한 한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했던 것을 언급했다. 주헌은 해당 방송에 출연한 뒤 "(이진호와) 연락을 하면서 수근이의 번호를 물어봐 연락을 했다"며 그런데 "답이 없었다"고 말했다.
이수근은 "그럴 리가 없는데"라며 의아해했다. 자신의 경우 문자를 받으면 무조건 답장을 한다고.
주헌은 "아예 문자에 '몬스타엑스 주헌'이라고 했는데 그거 읽고 답이 없었고, 다시 한 번 '잘 지내시죠?'라고 보냈더니 '제 친구 중엔 주헌이라는 친구가 없다'고 하더라"고 증언을 더했다. 민혁은 "나는 수근이는 되게 좋게 봤는데"라며 실망하더니 이진호가 번호를 일부러 다른 걸 준 것 아니냐고 의심했다.
이에 이진호는 그쯤 이수근이 번호를 바꾼 것 같다고 짐작하며 오해에 대응했다. 이수근은 그제야 상황을 파악하곤 "옛날 거로 보냈나 보다. 그 번호 어떤 아주머니가 쓰신다"고 설명했고 주헌은 "그래서 계속 프로필 사진에 어떤 어린 아기가 있더라"고 납득하며 오해를 풀었다. (사진=JTBC '아는 형님'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지연♥이도현 열애, 5살 연상연하 커플 탄생…드라마와 현실 다르네[종합]
- 임지연♥이도현 열애, 팬들은 이미 알고 있었다‥성지글 재조명
- “친누나 수지를 넘어” 김우석, 사람 끌어당기는 매력 어필(소년판타지)
- 황영웅 전여친 “목 조르고 머리 잡아당기고 배 걷어차” 폭행 주장(실화탐사대)
- 장우혁 “물티슈 아껴 9천만원 넘게 투자한 주식, 90만원 남아”(컬투쇼)
- ‘모범택시2’ 이제훈, 휘황찬란 문신 새기고 블랙썬 위장취업
- 차주영, 비혼주의자 안재현에 쇼윈도 부부 제안 선전포고(진짜가 나타났다)
- ‘이승기♥’ 이다인, 결혼 일주일 남은 예비신부‥깜짝 선물 받고 활짝
- ‘송가인 조카’ 조은서 “고모, 잘되려는 압박감 가지지 말라고 응원”[스타화보]
- 나영석 “거지가 아니잖아요 저희가” 음식 얻는 이말년 보고 폭소(그림형제)[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