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인, '만우절' 생일 축하 인증해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해인이 생일선물을 인증했다.
1일, 정해인은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업로드 했다.
정해인은 1988년 4월 1일 생으로 알려졌다.
한편 정해인은 올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D.P.' 시즌2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영화 '베테랑2'를 촬영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지연 기자] 배우 정해인이 생일선물을 인증했다.
1일, 정해인은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업로드 했다. 공유한 사진 속 그는 한쪽 턱을 받치고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집을 가득 채운 선물에 둘러싸인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정해인은 1988년 4월 1일 생으로 알려졌다. 이를 본 팔로워들은 "사랑합니다 아주 겁나게", "늘 오래오래 화이팅입니다 ㅎㅎ 생일 축하해요!", "태어나 주셔서 감사해요 항상 존중하고 사랑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해인은 올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D.P.' 시즌2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영화 '베테랑2'를 촬영 중이다. 뿐만 아니라 정해인은 2023년,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과 함께하는 청소년 마음 힐링, 힐링톡톡(Talk)! (이하 힐링톡톡)’의 홍보대사로 위촉돼 관심을 모았다.
정해인이 홍보대사를 맡은 ‘힐링톡톡’은 청소년 마음 힐링을 위해 론칭한 온라인 플랫폼으로 메타버스를 통해 마음 돌봄 콘텐츠 및 고민 나눔 멘토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 walktalkunique@osen.co.kr
[사진] 정해인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