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인간 꽃의 정석…보디 챌린지 후 더 예뻐진 미모 [N샷]
황미현 기자 2023. 4. 1. 23: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설현이 아름다운 미모를 뽐냈다.
설현은 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성수동 나들이에 나선 자신의 모습을 여러장 공개했다.
사진 속 설현은 꽃 무늬 카디건을 입은 채 한 상가 안에서 미소 짓고 있는 모습.
설현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진행하던 보디챌린지가 끝이 났음을 알리기도 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가수 겸 배우 설현이 아름다운 미모를 뽐냈다.
설현은 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성수동 나들이에 나선 자신의 모습을 여러장 공개했다.
사진 속 설현은 꽃 무늬 카디건을 입은 채 한 상가 안에서 미소 짓고 있는 모습. 더불어 꽃과 함께 찍은 모습 역시 업그레이드 된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설현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진행하던 보디챌린지가 끝이 났음을 알리기도 했다. 그는 보디챌린지를 시작한지 약 2달여 만에 체지방률을 8% 이상 하락시켰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계엄차출' 방첩사 100명 항명…"편의점서 라면 먹고 잠수대교·거리 배회"
- 성매매 '셰어하우스' 에서 "돈 못 번다" 살해, 시멘트 부어 암매장
- 1.3억 BMW 와이퍼에 '탄핵' 달고 쓱쓱…"한국인들, 천재 같다"[영상]
- "계엄 지휘관 집이 여기?" 갑자기 늘어난 방문객에 주민 '화들짝'
- "사랑 때문에 계엄까지 해봤다, 취했나 봄"…'尹 비상계엄' 풍자 밈 봇물
- "혹시 시위 다녀오셨어요?"…참여자 색출하나 했더니 옆손님이 '밥값 결제'
- "20~30대 남성들 집회 나와라, 여자분들 많다"…대학교수 발언 뭇매
- 불륜 의심해 쓰레기통 뒤지는 의처증 남편…"이혼 쉽지 않다"
- "내 생애 딸이라니" 박수홍 딸 재이, 벌써 짙은 쌍꺼풀…깜찍
- "80년대 데모 땐 이렇게 나눠 썼다"…시위 현장 남자화장실 양보 '훈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