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균, 장항준에 "'♥전혜진'이 입조심하래···이상한 이미지 금지"('전참시')[Oh!쎈 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장항준 감독의 지인으로 이선균이 등장했다.
1일 방영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장항준과 그의 지인들이 모인 술자리가 공개됐다.
그러다 문득 장항준은 이선균의 배우자인 전혜진에 대한 안부를 전했다.
이어 이선균은 전혜진에 대해 두려움을 표하는 장항준에 "형, 우리 와이프 그런 이미지로 몰지 마"라며 적극적으로 전혜진 편을 드는 사랑스러운 남편의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장항준 감독의 지인으로 이선균이 등장했다.
1일 방영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장항준과 그의 지인들이 모인 술자리가 공개됐다. 장항준은 자신의 작업실에 조명이며 온도 등 심혈을 기울여 술잔까지 배치하는 등 세심을 기울였다.
이선균을 비롯한 이름난 영화 제작자 정원석에 씨네 21 기자들까지 완벽한 영화인의 밤이었다. 이들은 곧 개봉하는 영화와 함께 추억 어린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러다 문득 장항준은 이선균의 배우자인 전혜진에 대한 안부를 전했다. 그러자 이선균은 "형, 혜진이가 형더러 입조심하래"라고 말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이어 이선균은 전혜진에 대해 두려움을 표하는 장항준에 "형, 우리 와이프 그런 이미지로 몰지 마"라며 적극적으로 전혜진 편을 드는 사랑스러운 남편의 모습을 보였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