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항준 "♥김은희 닮은 딸 '청소년 문학상' 금상 수상..학원도 안 보내" ('전참시')[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항준 감독이 글쓰기 유전자를 물려받은 딸을 자랑했다.
이날 MC 전현무는 "장항준 감독이 '신이 내린 꿀 팔자'라고 불리는데 진짜 꿀 팔자인 게 아내 김은희 작가가 글을 잘 쓰는데 딸 윤서도 글쓰기 천재라고 하더라"며 부러워했다.
이와 함께 장항준, 김은희 부부의 딸 윤서 양의 사진이 공개됐다.
김은희를 똑 닮은 비주얼에 다른 출연진들이 놀라움을 드러내자 장항준은 "그래서 나도 모르게 술 많이 취하면 딸한테 카드를 달라고 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장항준 감독이 글쓰기 유전자를 물려받은 딸을 자랑했다.
1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게스트로 장항준 감독이 출연했다.
이날 MC 전현무는 "장항준 감독이 '신이 내린 꿀 팔자'라고 불리는데 진짜 꿀 팔자인 게 아내 김은희 작가가 글을 잘 쓰는데 딸 윤서도 글쓰기 천재라고 하더라"며 부러워했다.
이에 장항준은 "딸이 어릴 때부터 혼자 책 보는 걸 좋아했다. 그리고 초등학교 때 누가 안 시켰는데도 소설을 쓰기 시작했다. 그래서 '희한하다. (부모의) 영향을 받나?'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러다 딸이 중학생 때 '아빠, 난 왜 소설을 시작하면 끝을 못 내지?'라고 하더라. 그래서 '어른도 그렇다. 마감이라는 게 있는데 그건 돈을 받아야 생긴다. 넌 돈을 주는 사람이 없지 않냐. 그러면 공모전이란 게 있다'고 했다. 그랬더니 '청소년 문학상'에 출품해서 금상을 탔다"며 "참 대단하다고 생각했다. K문고에 아빠는 강연집, 엄마는 대본집, 딸은 소설집이 있다"고 자랑했다.
이와 함께 장항준, 김은희 부부의 딸 윤서 양의 사진이 공개됐다. 김은희를 똑 닮은 비주얼에 다른 출연진들이 놀라움을 드러내자 장항준은 "그래서 나도 모르게 술 많이 취하면 딸한테 카드를 달라고 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이날 장항준, 김은희 부부의 특별한 자녀 교육법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장항준은 "교육은 내가 전담했다. 우리는 딸을 학원을 아무 데도 안 보냈다. 근데 다른 주부들과 있다 보니까 귀가 팔랑거렸다. 주변에서 '학원 안 보내면 큰일 난다'고 하니까 전혀 그런 생각이 없었는데 진짜 그런가 싶어서 아내한테 '지금 안 시키면 나중에 못 따라잡는다'고 했다"며 "그랬더니 아내가 '우리 자식인데 잘하겠어? 우리 자식은 시켜도 안 돼'라고 해서 그렇구나 싶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래서 우리는 학원을 안 보냈다. 그 대신 나중에 장사라도 하라고 딸 통장에 학원비로 지출될 돈을 넣어뒀다. 딸이 너무 좋아한다"고 전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도봉순' 박형식♥박보영, 결혼·쌍둥이 출산後..'힘쎈여자 강남순' 특별출연
- 김수미, '아들' 장동민 손절했다 "싸가지 없는 X, 호적 팠다" ('라디오스타')
- [SC이슈]'박수홍♥'김다예, 악플러에 '반말 대응'해 논란…"이해도가 많이 떨어지네" '불쾌감' 표
- 정형돈 "결혼식 당일 새벽에 전 부인 태연 전화..도저히 못 가겠다고 연락" ('옥문아들')[종합]
- 김동현, 하반신 마비 충격 근황..“가슴 밑으로 감각 없어”
- [SC리뷰] god 데니안,前여친=연예인?…신지 "사귄다고 소문나 멀어져…
- "땡볕촬영 탓 화상" 영자, 심각했던 피부 상태…결국 '의사' 영철이 나…
- '김승혜♥' 김해준, 박세리와 '썸장사' 해명→무릎꿇고 목걸이 프러포즈 …
- 현빈, 해외에서도 ♥손예진 앓이 "그 자체만으로 고맙고 서포트다" [SC…
- [SC인터뷰] "정해인? 아리따운 국화 같아"…황정민, '베테랑2'에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