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子 똥별이 사교육 포기하려다 민망 “제이쓴은 머리 좋은데?”(전참시)
이슬기 2023. 4. 1. 23: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참시' 홍현희가 사교육 이야기로 웃음을 줬다.
이날 장항준은 딸 교육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에 홍현희는 "저도 그렇게 해야겠네요"라고 반응했다.
하지만 전현무가 "제이쓴은 머리가 좋지 않나요"라고 하자 홍현희는 "그래요? 하나 정도는 해야겠다"며 민망해해 웃음을 더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전참시' 홍현희가 사교육 이야기로 웃음을 줬다.
4월 1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장항준 감독이 출연했다.
이날 장항준은 딸 교육에 대해 이야기했다. 부부는 사교육을 전혀 시키지 않고 돈을 통장에 모았다. 아내 김은희 작가는 "우리 애인데 잘 되겠냐"고 했다고.
이에 홍현희는 "저도 그렇게 해야겠네요"라고 반응했다. 그는 "저랑 제이쓴 씨 머리인데 하겠어요"라고 덧붙였다.
하지만 전현무가 "제이쓴은 머리가 좋지 않나요"라고 하자 홍현희는 "그래요? 하나 정도는 해야겠다"며 민망해해 웃음을 더했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임지연♥이도현 열애, 5살 연상연하 커플 탄생…드라마와 현실 다르네[종합]
- 임지연♥이도현 열애, 팬들은 이미 알고 있었다‥성지글 재조명
- “친누나 수지를 넘어” 김우석, 사람 끌어당기는 매력 어필(소년판타지)
- 황영웅 전여친 “목 조르고 머리 잡아당기고 배 걷어차” 폭행 주장(실화탐사대)
- 장우혁 “물티슈 아껴 9천만원 넘게 투자한 주식, 90만원 남아”(컬투쇼)
- ‘모범택시2’ 이제훈, 휘황찬란 문신 새기고 블랙썬 위장취업
- 차주영, 비혼주의자 안재현에 쇼윈도 부부 제안 선전포고(진짜가 나타났다)
- ‘이승기♥’ 이다인, 결혼 일주일 남은 예비신부‥깜짝 선물 받고 활짝
- ‘송가인 조카’ 조은서 “고모, 잘되려는 압박감 가지지 말라고 응원”[스타화보]
- 나영석 “거지가 아니잖아요 저희가” 음식 얻는 이말년 보고 폭소(그림형제)[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