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 심소영, 이지아 신분위조+한수연 살해 이상윤 큰그림 간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심소영이 이상윤의 큰 그림을 알고 손을 잡으려 기싸움을 벌였다.
4월 1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조작된 낙원' 7회(극본 현지민/연출 최영훈)에서 김선덕(심소영 분)은 표재현(이상윤 분)과 기싸움을 했다.
김선덕은 표재현에게 해치를 넘기라며 "홍태라(이지아 분), 전 사실 오영이 더 편하긴 하다. 지금 고해수(장희진 분) 앵커가 미친 듯이 찾는 고태선(차광수 분) 저격수가 오영 아니냐. 그 오영을 홍태라로 만든 게 표의원 본인 아니냐"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심소영이 이상윤의 큰 그림을 알고 손을 잡으려 기싸움을 벌였다.
4월 1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조작된 낙원’ 7회(극본 현지민/연출 최영훈)에서 김선덕(심소영 분)은 표재현(이상윤 분)과 기싸움을 했다.
김선덕은 표재현에게 해치를 넘기라며 “홍태라(이지아 분), 전 사실 오영이 더 편하긴 하다. 지금 고해수(장희진 분) 앵커가 미친 듯이 찾는 고태선(차광수 분) 저격수가 오영 아니냐. 그 오영을 홍태라로 만든 게 표의원 본인 아니냐”고 물었다.
이어 김선덕은 “홍유라(한수연 분)도 그 사실을 다 알아서 없애버린 것 아니냐. 이제야 모든 퍼즐이 완벽해졌다. 제가 찾아오는 것도 후보님 계획에 있는 그림 아니냐”며 홍유라 죽음도 말했다.
표재현은 “지금 하신 이야기들 혹시 태라도 알고 있냐”고 물었고 김선덕은 “파트너 허락도 없이 제가 입을 놀리겠냐. 제대로 된 파트너로 함께 하고 싶다. 장회장에게 모든 걸 뒤집어씌우고 금조를 가지려는 것도 대통령이 돼 나라를 가지려는 것도 찬성이다. 그 전에 조실장 넘겨라”고 답했다.
이에 표재현은 “저만 패를 깔 수 없다. 제 옆에 심어둔 사람 누구냐. 감히 제 타운하우스에서 겁 없이 이딴 사진 찍은 놈이?”라고 물으며 기싸움을 벌였다. (사진=tvN ‘판도라 조작된 낙원’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지연♥이도현 열애, 5살 연상연하 커플 탄생…드라마와 현실 다르네[종합]
- 임지연♥이도현 열애, 팬들은 이미 알고 있었다‥성지글 재조명
- “친누나 수지를 넘어” 김우석, 사람 끌어당기는 매력 어필(소년판타지)
- 황영웅 전여친 “목 조르고 머리 잡아당기고 배 걷어차” 폭행 주장(실화탐사대)
- 장우혁 “물티슈 아껴 9천만원 넘게 투자한 주식, 90만원 남아”(컬투쇼)
- ‘모범택시2’ 이제훈, 휘황찬란 문신 새기고 블랙썬 위장취업
- 차주영, 비혼주의자 안재현에 쇼윈도 부부 제안 선전포고(진짜가 나타났다)
- ‘이승기♥’ 이다인, 결혼 일주일 남은 예비신부‥깜짝 선물 받고 활짝
- ‘송가인 조카’ 조은서 “고모, 잘되려는 압박감 가지지 말라고 응원”[스타화보]
- 나영석 “거지가 아니잖아요 저희가” 음식 얻는 이말년 보고 폭소(그림형제)[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