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SK, 플레이오프 1차전에서 'Be the Champions 패키지' 판매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SK나이츠(단장 오경식)은 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플레이오프 6강 원정을 위한 Be the Champions 패키지를 출시한다.
SK나이츠는 플레이오프 3, 4차전 원정 경기를 대상으로 신청자 100명을 선정해 응원 T셔츠와 V-크랩(LED응원봉), 2층 응원석 좌석 1매, 그리고 왕복 교통편을 제공하는 Be the Champions 패키지를 5만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SK나이츠(단장 오경식)은 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플레이오프 6강 원정을 위한 「Be the Champions 패키지」를 출시한다.
SK나이츠는 플레이오프 3, 4차전 원정 경기를 대상으로 신청자 100명을 선정해 응원 T셔츠와 V-크랩(LED응원봉), 2층 응원석 좌석 1매, 그리고 왕복 교통편을 제공하는 「Be the Champions 패키지」를 5만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Be the Champions 패키지」는 4월 3일(월) 오전 10시부터 KBL 홈페이지 또는 앱 내 SK 온라인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응원을 위한 버스는 3차전은 3월 7일 1시30분에 잠실에서 출발하고 4차전이 열릴 경우 9일 1시에 출발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KBL
Copyright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