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자 “사랑하는 친구 하늘로 보낸 충격” 뻥 뚫린 원형 탈모 과거 공개(모내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내기클럽' 유튜버 풍자가 탈모로 고생한 과거를 꺼냈다.
4월 1일 방송된 MBN-LG헬로비전 '모내기클럽'에는 정성윤, 김미려 부부, 풍자, 김승현, 문수인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MC 박명수는 풍자에게 "바쁜데 모내기 클럽에 나오신 이유가 있느냐"고 물었고, 풍자는 "제가 꼭 나와야 하는 방송이다. 탈모로 한동안 고생을 꽤 했다. 깜짝 놀라실 거다"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모내기클럽' 유튜버 풍자가 탈모로 고생한 과거를 꺼냈다.
4월 1일 방송된 MBN-LG헬로비전 ‘모내기클럽’에는 정성윤, 김미려 부부, 풍자, 김승현, 문수인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MC 박명수는 풍자에게 "바쁜데 모내기 클럽에 나오신 이유가 있느냐"고 물었고, 풍자는 "제가 꼭 나와야 하는 방송이다. 탈모로 한동안 고생을 꽤 했다. 깜짝 놀라실 거다"라고 답했다.
이어 풍자는 "탈모가 정말 심하게 왔던 적이 있다"며 과거 사진을 공개했다. 구멍이 뻥 뚫린 원형 탈모 사진이 충격을 안겼다.
풍자는 "2년 전쯤에 제가 너무 사랑하는 친구가 운명을 달리했다. 그 이후에 스트레스로 탈모가 시작됐다"며 "방송해야 해서 숍을 갔더니 선생님이 깜짝 놀라서 알았다. 스트레스 안 받고 편하게 지내면 날 거 같았는데 뒤통수 전체까지 확산이 된다더라"라고 했다.
그는 "확산 직전에 발견해서 병원에 갔고 주사 치료를 받았다. 두피에 직접 주사를 맞았는데 걱정과 달리 시원하더라. 한 번 맞고 머리카락이 쑥쑥 자라긴 했다"고 전했다.
(사진=MBN-LG헬로비전 ‘모내기클럽’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지연♥이도현 열애, 5살 연상연하 커플 탄생…드라마와 현실 다르네[종합]
- 임지연♥이도현 열애, 팬들은 이미 알고 있었다‥성지글 재조명
- “친누나 수지를 넘어” 김우석, 사람 끌어당기는 매력 어필(소년판타지)
- 황영웅 전여친 “목 조르고 머리 잡아당기고 배 걷어차” 폭행 주장(실화탐사대)
- 장우혁 “물티슈 아껴 9천만원 넘게 투자한 주식, 90만원 남아”(컬투쇼)
- ‘모범택시2’ 이제훈, 휘황찬란 문신 새기고 블랙썬 위장취업
- 차주영, 비혼주의자 안재현에 쇼윈도 부부 제안 선전포고(진짜가 나타났다)
- ‘이승기♥’ 이다인, 결혼 일주일 남은 예비신부‥깜짝 선물 받고 활짝
- ‘송가인 조카’ 조은서 “고모, 잘되려는 압박감 가지지 말라고 응원”[스타화보]
- 나영석 “거지가 아니잖아요 저희가” 음식 얻는 이말년 보고 폭소(그림형제)[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