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로제, 지수 솔로 데뷔에 전폭적 응원 "스밍 고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지수의 솔로 데뷔를 응원했다.
영상 속 그는 입을 틀어막고 지수의 '꽃' 뮤직비디오를 보며 리액션하더니 노래를 따라 부르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수는 솔로 데뷔와 동시에 역대급 기록을 쏟아내고 있다.
지수는 지난 달 31일 솔로 데뷔앨범 'ME'를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지연 기자] 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지수의 솔로 데뷔를 응원했다.
1일, 로제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지순니 너무 축하행 꽃 스트리밍 고고고 !!! go stream Flower !!!"라는 글과 함께 한 사진과 영상을 업로드 했다.
영상 속 그는 입을 틀어막고 지수의 '꽃' 뮤직비디오를 보며 리액션하더니 노래를 따라 부르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감탄사를 터뜨리던 그는 뮤직비디오가 끝나자 "대박!"이라고 반응했다.
이를 본 지수는 "챙이이이"라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한편 지수는 솔로 데뷔와 동시에 역대급 기록을 쏟아내고 있다. 지수는 지난 달 31일 솔로 데뷔앨범 ‘ME’를 발표했다.
타이틀곡인 ‘꽃(FLOWER)’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20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3700만뷰를 돌파,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 1위’에 등극했고, 앨범 역시 발매 첫 날 87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이는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 최고 기록이다.
/ walktalkunique@osen.co.kr
[사진] 로제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