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경남본부·인구보건복지협회 경남지회, '임산부 우대적금' 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은행 경남본부는 인구보건복지협회 경남지회와 저출산 극복과 임산부를 배려하는 문화 확산을 위한 '임산부 우대적금'업무 협약식을 체결 했다고 1일 밝혔다.
조근수 본부장은 "작년 출산율이 0.78명으로 역대 최저치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인구보건복지협회와 함께 경남도의 출산장려정책에 적극 동참해 '저출산 문제 극복', '임산부 배려문화 활성화'에 뜻을 같이하는 NH농협은행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창원=뉴시스] 김기진 기자 = NH농협은행 경남본부는 인구보건복지협회 경남지회와 저출산 극복과 임산부를 배려하는 문화 확산을 위한 '임산부 우대적금'업무 협약식을 체결 했다고 1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인구보건복지협회 경남지회 조우성 회장과 박미숙 본부장, NH농협은행 경남본부 조근수 본부장, 김동규 경남영업부장 등 임직원들이 함께 참석했다.
협약을 통해 NH농협은행 경남본부는 경남도의 출산장려정책에 동참하고, 인구보건복지협회에서 추진하는 ‘임산부 배려 캠페인’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임산부 우대적금 가입자 대상 출산용품 구입을 위해 600만원을 인구보건복지협회 경남지회에 전달했다.
조근수 본부장은 “작년 출산율이 0.78명으로 역대 최저치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인구보건복지협회와 함께 경남도의 출산장려정책에 적극 동참해 ‘저출산 문제 극복’, ‘임산부 배려문화 활성화’에 뜻을 같이하는 NH농협은행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sk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보라, 결혼식 취소 위기 후 근황···핼쑥해진 얼굴
- '55세 미혼' 심현섭, 11세 연하와 올봄 결혼한다
- '尹 지지' 유퉁, 서부지법 폭력사태 두둔 "울분 참지 못해"
- '김민희와 9년 불륜' 홍상수, 외동딸 결혼식 불참 축의금 안 내
- 尹, 체포 전 "총 쏠 수 없나"…김성훈 "알겠습니다"…경찰 진술 확보
- 아내 임신했는데…슬리피 "전자 담배는 괜찮지 않나요?"
- 상사에 '사직서 보내기' 버튼…실수로 고양이가 클릭
- '강원래 아내' 김송 "가정 때려치고 이혼으로 벗어나고 팠다"
- 권상우 "'히트맨2' 촬영 전 간 혈관종 수술…간 30% 떼어냈다"
- '4월 결혼' 김종민, 11세 연하 예비신부 첫 방송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