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주, 역시 걸그룹 2회차‥위문열차 공연서 물 만난 소통 폼(놀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미주가 걸그룹 러블리즈 출신다운 '소통 폼'을 보여줬다.
4월 1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179회에서는 땡처리 엔터테인먼트가 군 장병들을 위한 공연을 갔다.
이후 노래를 마친 이미주는 군 장병과 놀라운 소통 능력을 보여줬다.
이에 한 장병이 "저희가 더 좋아요!"라고 외치자 이미주는 "아니야 바보야. 우리가 더 좋아"라고 답하며 놀라운 '소통 폼'을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이미주가 걸그룹 러블리즈 출신다운 '소통 폼'을 보여줬다.
4월 1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179회에서는 땡처리 엔터테인먼트가 군 장병들을 위한 공연을 갔다.
이날 주주 시크릿과 원톱은 군 장병들을 위해 공연을 갔다. 주주시크릿은 음방 무대에 몇 번 올라본 덕인지 제법 능숙하게 무대 진행을 꼼꼼하게 체크하고, 인사해야 할 부대 이름도 외웠다. 외우기 어려운 건 손바닥에 컨닝 페이퍼를 작성했다.
"깜짝 놀랄 만한 손님이 와 계시다. 땡처리 엔터를 아냐"는 MC의 깜짝 소개를 듣자마자 환호로 주주 시크릿을 반겨준 군 장병들. 박진주와 이미주는 무대 내내 뜨거운 함성을 받았다.
이후 노래를 마친 이미주는 군 장병과 놀라운 소통 능력을 보여줬다. 이미주는 "사실 저희가 여기 올라오기 전에 긴장해 가지고 못 외울까 봐 여기에 적어왔다"며 컨닝하려 적어둔 손바닥 메모를 보여줬다. 그러곤 "근데 여러분들이 힘을 주셔서 하나도 까먹지 않고 해냈다.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이미주는 '누나는 항상 빛이나', '저도 밤이 무서워요'라는 응원문구를 하나 하나 짚곤 "생각해보니까 제가 러블리즈로 위문열차에 왔었다. 또 한번 좋은 에너지를 주시니까 기분이 너무 좋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에 한 장병이 "저희가 더 좋아요!"라고 외치자 이미주는 "아니야 바보야. 우리가 더 좋아"라고 답하며 놀라운 '소통 폼'을 보여줬다.
장병들의 함성을 안에서 듣던 원탑 멤버들은 "쟤네들 지금 거의 팬미팅"이라며 감탄했다. 신봉선은 "(이미주가) 팬들과 소통을 많이 해서 되게 편해 보인다"고 평했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임지연♥이도현 열애, 5살 연상연하 커플 탄생…드라마와 현실 다르네[종합]
- 임지연♥이도현 열애, 팬들은 이미 알고 있었다‥성지글 재조명
- “친누나 수지를 넘어” 김우석, 사람 끌어당기는 매력 어필(소년판타지)
- 황영웅 전여친 “목 조르고 머리 잡아당기고 배 걷어차” 폭행 주장(실화탐사대)
- 장우혁 “물티슈 아껴 9천만원 넘게 투자한 주식, 90만원 남아”(컬투쇼)
- ‘모범택시2’ 이제훈, 휘황찬란 문신 새기고 블랙썬 위장취업
- 차주영, 비혼주의자 안재현에 쇼윈도 부부 제안 선전포고(진짜가 나타났다)
- ‘이승기♥’ 이다인, 결혼 일주일 남은 예비신부‥깜짝 선물 받고 활짝
- ‘송가인 조카’ 조은서 “고모, 잘되려는 압박감 가지지 말라고 응원”[스타화보]
- 나영석 “거지가 아니잖아요 저희가” 음식 얻는 이말년 보고 폭소(그림형제)[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