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킹즈 “소향이 먼저 연락, 처음엔 보이스피싱인 줄”(불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향이 프라임킹즈에게 직접 컬래버레이션을 제안했다고 밝혔다.
소향은 댄스 크루 프라임킹즈와 함께 출연했다.
소향은 "트럼프계 세계 1등이다"라며 자랑스럽게 프라임킹즈를 소개했다.
프라임킹즈는 "다이렉트로 연락을 주셔서 깜짝 놀랐다. 처음에 소향 님이라고 하길래 안 믿었다. 보이스피싱인 줄 알았다"라면서도 "이런 걸 하고 싶다고 해서 흔쾌히 제안을 수락했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소향이 프라임킹즈에게 직접 컬래버레이션을 제안했다고 밝혔다.
4월 1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는 소향이 아티스트 심수봉 편에 출연했다.
소향은 댄스 크루 프라임킹즈와 함께 출연했다. 소향은 “600회 특집이라 너무 좋고, 심수봉 선생님 편이라서 너무 좋고, 함께 뭔가 재밌게 만들 수 있는 기회를 가진 것 같아서 삼박자가 좋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찬원은 “소향 씨가 굉장히 점잖으신데 프라임킹즈랑 해서 그런지 굉장히 힙하다”라고 평소와 다른 소향의 분위기를 언급했다. 김준현도 “지금도 다리를 떨고 계신다”라고 거들었다. 이에 소향은 “제가 원래 이런 스타일이다”라고 답했다.
알리가 “오늘 크롭탑 입으셨다”라고 패션에 놀라자, 소향은 “오늘 되게 편하다. 드레스 안 입어서”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홍경민은 “평소에 직장 생활 멀쩡히 하다가 예비군 훈련 온 것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고, 군필자 이찬원은 격하게 공감했다.
소향은 “트럼프계 세계 1등이다”라며 자랑스럽게 프라임킹즈를 소개했다. 프라임킹즈는 "다이렉트로 연락을 주셔서 깜짝 놀랐다. 처음에 소향 님이라고 하길래 안 믿었다. 보이스피싱인 줄 알았다"라면서도 "이런 걸 하고 싶다고 해서 흔쾌히 제안을 수락했다"라고 밝혔다.
(사진=KBS 2TV '불후의 명곡'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임지연♥이도현 열애, 5살 연상연하 커플 탄생…드라마와 현실 다르네[종합]
- 임지연♥이도현 열애, 팬들은 이미 알고 있었다‥성지글 재조명
- “친누나 수지를 넘어” 김우석, 사람 끌어당기는 매력 어필(소년판타지)
- 황영웅 전여친 “목 조르고 머리 잡아당기고 배 걷어차” 폭행 주장(실화탐사대)
- 장우혁 “물티슈 아껴 9천만원 넘게 투자한 주식, 90만원 남아”(컬투쇼)
- ‘모범택시2’ 이제훈, 휘황찬란 문신 새기고 블랙썬 위장취업
- 차주영, 비혼주의자 안재현에 쇼윈도 부부 제안 선전포고(진짜가 나타났다)
- ‘이승기♥’ 이다인, 결혼 일주일 남은 예비신부‥깜짝 선물 받고 활짝
- ‘송가인 조카’ 조은서 “고모, 잘되려는 압박감 가지지 말라고 응원”[스타화보]
- 나영석 “거지가 아니잖아요 저희가” 음식 얻는 이말년 보고 폭소(그림형제)[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