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스타일리스트와 싸워‥젊어 보이면 좋지만 억지”(놀면 뭐하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이 의상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냈다.
4월 1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179회에서는 땡처리 엔터테인먼트의 유일한 보이그룹 '원탑'(JS(유재석), 하하, 이이경, 조세호, 양세형, 황광희, 유병재) 멤버들이 모였다.
특히 유재석은 자신의 의상에 이목이 집중되자 "나 스타일리스트랑 싸웠다"고 고백했다.
한편 유재석은 이런 멤버들을 쓱 보곤 "이런 얘기가 어떨지 모르지만 이런 애들을 모았냐"고 한마디를 해 웃음을 이어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유재석이 의상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냈다.
4월 1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179회에서는 땡처리 엔터테인먼트의 유일한 보이그룹 '원탑'(JS(유재석), 하하, 이이경, 조세호, 양세형, 황광희, 유병재) 멤버들이 모였다.
이날 멤버들은 함께 식사를 하러 이동하며 각자의 의상을 놓고 한마디씩을 했다. 특히 유재석은 자신의 의상에 이목이 집중되자 "나 스타일리스트랑 싸웠다"고 고백했다. 유재석은 "개인적으로 이런, 영해보이는 건 좋은데 억지스럽다"고 맘에 안드는 점을 짚었다.
다른 멤버들도 물어뜯고 물어뜯기기는 마찬가지. 유병재는 "오다가 곰을 만났냐"는 말을 들었고, 광희는 스스로 "멋을 한껏 부렸다. 요즘 댓글에 나 아이돌 같다고 해서 꾸민 것"이라며 시청자 반응을 많이 신경쓰고 있음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유재석은 이런 멤버들을 쓱 보곤 "이런 얘기가 어떨지 모르지만 이런 애들을 모았냐"고 한마디를 해 웃음을 이어갔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임지연♥이도현 열애, 5살 연상연하 커플 탄생…드라마와 현실 다르네[종합]
- 임지연♥이도현 열애, 팬들은 이미 알고 있었다‥성지글 재조명
- “친누나 수지를 넘어” 김우석, 사람 끌어당기는 매력 어필(소년판타지)
- 황영웅 전여친 “목 조르고 머리 잡아당기고 배 걷어차” 폭행 주장(실화탐사대)
- 장우혁 “물티슈 아껴 9천만원 넘게 투자한 주식, 90만원 남아”(컬투쇼)
- ‘모범택시2’ 이제훈, 휘황찬란 문신 새기고 블랙썬 위장취업
- 차주영, 비혼주의자 안재현에 쇼윈도 부부 제안 선전포고(진짜가 나타났다)
- ‘이승기♥’ 이다인, 결혼 일주일 남은 예비신부‥깜짝 선물 받고 활짝
- ‘송가인 조카’ 조은서 “고모, 잘되려는 압박감 가지지 말라고 응원”[스타화보]
- 나영석 “거지가 아니잖아요 저희가” 음식 얻는 이말년 보고 폭소(그림형제)[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