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에서 5년 살아” 카라 강지영, 일본 현지서 여전한 인기 과시 (배틀트립2)

김혜영 2023. 4. 1. 18: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라 강지영, 허영지가 일본으로 미식 여행을 떠난다.

오늘(1일) 방송되는 KBS 2TV '배틀트립2'에서는 '맛집 격파! 가까운 미식 여행지'를 주제로 여행 설계자 이혜정·홍윤화, 카라 강지영·허영지가 출격한다.

강지영은 "일본 도쿄에서 5년 정도 살았었다. 전화 한 통이면, 카라인데"라며 허영지를 위해 준비한 미식 여행에 기대감을 높인다.

이후 아라시야마 거리에서는 일본 현지인들이 강지영, 허영지를 알아봐 카라의 여전한 인기를 입증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라 강지영, 허영지가 일본으로 미식 여행을 떠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늘(1일) 방송되는 KBS 2TV '배틀트립2'에서는 '맛집 격파! 가까운 미식 여행지'를 주제로 여행 설계자 이혜정·홍윤화, 카라 강지영·허영지가 출격한다.

이날 방송에서 강지영, 허영지는 '어디서나 당당하게 먹기' 투어를 소개한다. 강지영은 "일본 도쿄에서 5년 정도 살았었다. 전화 한 통이면, 카라인데"라며 허영지를 위해 준비한 미식 여행에 기대감을 높인다.

일본 편의점 간식을 먹으며 교토에 도착한 강지영, 허영지는 강지영과 친한 일본 유명 코미디언의 추천 맛집으로 향한다. 이들은 독특한 비주얼의 토핑이 돋보이는 덮밥집에서 폭풍 먹방을 선보인다.

특히 '허슐랭'으로 날카로운 맛 평가를 예고한 허영지는 "여기는 2스타까지 나온 것 같다"며 "'어디 가야 되니?'라고 물어보면 여기를 바로 말할 것 같다. 무조건 밥은 여기서 드시고 가세요"라고 말해 궁금증을 높인다.

다음 코스는 먹거리 천국인 아라시야마 거리. 홍윤화는 유바 튀김을 시식하는 강지영, 허영지를 보며 "2주 전에 저 집에서 똑같이 먹었다. 야들야들, 지금 막 튀겨낸 어묵의 바삭함과 고소함이 있다. 이건 솔직히 인정해야 된다. 진짜 맛있다"고 감탄한다.

이후 아라시야마 거리에서는 일본 현지인들이 강지영, 허영지를 알아봐 카라의 여전한 인기를 입증한다. 두 사람은 인력거를 타고 대나무 숲 투어를 한 뒤 일본 가정집 분위기의 카페에서 오당고와 말차를 시식한다.

다음 코스는 전통 료칸. 온천욕을 즐긴 두 사람은 30가지 이상의 요리가 코스로 제공되는 가이세키요리를 식사하고, 허영지는 강지영에게 "완벽한 하루를 만들어줘 고맙다"고 전한다. 이후 강지영은 다음날 오사카 여행을 예고해 기대감을 모은다. 오늘(1일) 밤 10시 45분 방송.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K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