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레이블 AOMG 합류한 기안84…SM 전현무 "충격 배틀하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툰 작가 기안84(39·본명 김희민)가 힙합 레이블 AOMG에 합류했다.
사진에는 기안84와 AOMG 소속 가수 사이먼 도미닉(쌈디)가 악수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AOMG 홈페이지에는 기안84의 프로필 사진으로 직접 그린 자화상이 올라와 있다.
AOMG는 가수 박재범이 2013년 설립한 국내 대표 힙합 레이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웹툰 작가 기안84(39·본명 김희민)가 힙합 레이블 AOMG에 합류했다.
기안84는 1일 인스타그램에 "바지 사장님과 함께"라고 적으며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기안84와 AOMG 소속 가수 사이먼 도미닉(쌈디)가 악수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사이먼 도미닉은 왼손에 AOMG 전속 계약서를 들고 있어 눈길을 끈다.
AOMG 홈페이지에는 기안84의 프로필 사진으로 직접 그린 자화상이 올라와 있다.
이를 본 방송인 전현무는 "내가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인 거랑 뭐가 더 충격인지 배틀하자"는 댓글을 남기며 놀랍다는 반응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기안84는 2008년 웹툰 '노병가'로 데뷔한 이후 '패션왕', '복학왕'등으로 인기를 끌었다. 2016년부터 MBC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독특한 캐릭터를 가진 방송인으로도 활동 중이다.
AOMG는 가수 박재범이 2013년 설립한 국내 대표 힙합 레이블이다. 현재 대표는 DJ 펌킨이며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로꼬, 우원재, 코드 쿤스트, 이하이 등이 소속돼 있다.
1984년생 동갑내기인 기안84와 사이먼 도미닉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인연을 맺었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에도 함께 출연했다.
류원혜 기자 hoopooh1@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 지석진, 사비로 임금체불 직원 도와…"5명만 챙겨도 1000만원" - 머니투데이
- "구금된 손준호, 中감옥에 5년 갇힐 수도" 中매체 보도 - 머니투데이
- 남태현 '라방' 켜고 그림팔이…구속영장 신청 다음날이었다 - 머니투데이
- D.P. 출연 그 男배우, '허위 뇌전증' 병역비리…집행유예 2년 - 머니투데이
- "신비감 없다" 부부관계 피하던 '섹스리스' 남편…속사정 보니 - 머니투데이
- 최귀화, 장모에 "내가 좋냐 이찬원이 좋냐"…답변에 폭소 터져 - 머니투데이
- 정부 비판한 엘리트 줄줄이 의문사 하더니…이번엔 러 판사 '추락사'
- '가죽 재킷'의 이 남자…학폭 견디던 꼬마, '반도체 제왕'이 되다[스토리후]
- '몸무게 세자릿수' 이장우, 살 또 쪘다…"여행 다녀와 103㎏"
- "2억 빌려줘"…'몬엑' 아이엠, 형원에 부탁했더니 돌아온 대답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