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강남 버스킹 ‘글로벌 팬 사로잡다’
하경헌 기자 2023. 4. 1. 17:52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깜짝 버스킹 공연으로 대중들을 만났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1일 오후 4시 서울 강남구에 있는 강남스퀘어에서 버스킹 공연을 진행했다.
이날 ‘베가본드(VAGABOND)’ 무대로 버스킹의 포문을 연 트렌드지는 강렬한 퍼포먼스와 고난도의 안무를 선보인 것은 물론, 카리스마도 보이며 현장을 전율과 감탄으로 물들였다. 트렌드지는 인피니트의 ‘남자가 사랑할 때’를 부르며 청량함도 선보였다.
트렌드지는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가 하면 “데뷔 전부터 버스킹을 하고 싶었다. 이번에 컴백을 하고 좋은 날씨 속에서 많은 분께 직접 저희의 노래와 무대를 보여주고 싶어 이렇게 준비하게 됐다”며 열기를 끌어올렸다.
이후 더보이즈, NCT 127, TXT, 카이, 스트레이키즈, 방탄소년단 등의 곡을 커버한 트렌드지는 최근 카이의 ‘로버(ROVER)’ 퍼포먼스도 재현했다.
이들은 최근 발매한 앨범의 타이틀곡 ‘뉴 데이즈(NEW DAYZ)’를 선보인 후 나눠준 꽃을 언급하며 “꽃말이 ‘당신의 시작을 응원합니다’라고 합니다. 모든 분들의 모든 시작을 저희가 응원하겠습니다”라고 관객들에게 꽃 선물과 함께 싸인 앨범을 선물했다.
트렌드지는 신보를 통해 한터차트 실시간 음반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