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 강수지 "父 돌아가신지 1년, 살아계셨다면 꽃시장 갔을텐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수지가 돌아가신 아버지를 떠올렸다.
1일 강수지의 채널에는 'Susie의 인형과 함께하는 Talk'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강수지는 "하루 종일 날씨가 너무 좋아서 거실, 부엌을 정리했다. 아빠가 돌아가신지 1년이 됐는데 정리를 안 한 것 같다. 봄도 왔고 오늘부터 조금씩 정리를 해야 할 것 같다. 아빠가 계셨다면 같이 꽃시장에 가서 화초도 많이 사고 그랬을 텐데..."라며 아버지를 향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가수 강수지가 돌아가신 아버지를 떠올렸다.
1일 강수지의 채널에는 'Susie의 인형과 함께하는 Talk'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강수지는 "하루 종일 날씨가 너무 좋아서 거실, 부엌을 정리했다. 아빠가 돌아가신지 1년이 됐는데 정리를 안 한 것 같다. 봄도 왔고 오늘부터 조금씩 정리를 해야 할 것 같다. 아빠가 계셨다면 같이 꽃시장에 가서 화초도 많이 사고 그랬을 텐데..."라며 아버지를 향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이어 "정리할 곳이 너무 많다. 날 잡아서 붙박이장도 정리해야 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강수지는 2018년 개그맨 김국진과 재혼했으며 지난해 5월 부친상을 당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도봉순' 박형식♥박보영, 결혼·쌍둥이 출산後..'힘쎈여자 강남순' 특별출연
- 김수미, '아들' 장동민 손절했다 "싸가지 없는 X, 호적 팠다" ('라디오스타')
- [SC이슈]'박수홍♥'김다예, 악플러에 '반말 대응'해 논란…"이해도가 많이 떨어지네" '불쾌감' 표
- 정형돈 "결혼식 당일 새벽에 전 부인 태연 전화..도저히 못 가겠다고 연락" ('옥문아들')[종합]
- 김동현, 하반신 마비 충격 근황..“가슴 밑으로 감각 없어”
- 쿨 김성수, 홀로 키운 딸 '수시 2관왕' 경사…"착하고 예뻐"(알쿨중독…
- “이휘재 목소리 PTSD” 박나래→김나영·양세찬, ‘세바퀴’ 작심 폭로 …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