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쑥골 놀림픽' 모두모두 신나요~ [포토뉴스]

장용준 기자 입력 2023. 4. 1. 14:33 수정 2023. 4. 2. 13:48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일 '제1회 쑥골 놀림픽 - 노는동네' 행사장인 인천 미추홀구 화동근린공원에서 아이들이 즐거운 모습으로 포구락(윗쪽에서 시계방향으로), 외바퀴 수레타기, 말뚝이 투호놀이, 아슬다리 건너기, 줄다리기를 하고 있다.

1일 '제1회 쑥골 놀림픽 - 노는동네' 행사장인  인천 미추홀구 화동근린공원에서 아이들이 즐거운 모습으로 줄다리기를 하고 있다.

1일 '제1회 쑥골 놀림픽 - 노는동네' 행사장인 인천 미추홀구 화동근린공원에서 아이들이 즐거운 모습으로 팽이 돌리기를 하고 있다.

1일 '제1회 쑥골 놀림픽 - 노는동네' 행사장인 인천 미추홀구 화동근린공원에서 아이들이 즐거운 모습으로 말뚝이 투호놀이를 하고 있다. 

1일 '제1회 쑥골 놀림픽 - 노는동네' 행사장인 인천 미추홀구 화동근린공원에서 한 아이가 즐거운 모습으로 외바퀴 수레타기를 하고 있다.

1일 '제1회 쑥골 놀림픽 - 노는동네' 행사장인 인천 미추홀구 화동근린공원에서 아이들이 엄마, 아빠와 손을 잡고 아슬다리 건너기를 하고 있다.

1일 '제1회 쑥골 놀림픽 - 노는동네' 행사장인 인천 미추홀구 화동근린공원에서 아이들이 즐거운 모습으로 포구락과 아슬다리 건너기를 하고 있다.

장용준 기자 jyjun68@kyeonggi.com

Copyright©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