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연♥5세 연하 이도현, '더 글로리' 선후배서 연인으로…新 곰신커플 탄생 [SC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예계 새로운 곰신 커플이 탄생했다.
배우 임지연이 입대를 앞둔 5세 연하 이도현과 열애를 인정했다.
1일 임지연과 이도현 양측 소속사는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호감을 갖고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다"라며 열애설을 공식 인정했다.
임지연은 '더 글로리'에서 학폭 가해자 기상캐스터 박연진을 연기해 주목받았으며 이도현은 학폭 피해자 문동은(송혜교 분)의 복수를 돕는 성형외과 의사 주여정을 연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연예계 새로운 곰신 커플이 탄생했다. 배우 임지연이 입대를 앞둔 5세 연하 이도현과 열애를 인정했다.
1일 임지연과 이도현 양측 소속사는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호감을 갖고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다"라며 열애설을 공식 인정했다.
앞서 이날 디스패치는 두 사람이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출연을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더 글로리' 워크샵에서 서로를 향한 관심이 시작, 드라마가 끝날 무렵에는 급속도로 가까워졌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임지연과 이도현은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달콤한 데이트를 즐기고 있었다.
임지연은 '더 글로리'에서 학폭 가해자 기상캐스터 박연진을 연기해 주목받았으며 이도현은 학폭 피해자 문동은(송혜교 분)의 복수를 돕는 성형외과 의사 주여정을 연기했다. 극 속에서 두 사람은 러브라인이 전혀 없었고 오히려 서로를 경계한 사이였다. 접점이 거의 없었던 임지연과 이도현이 현실에서는 달콤한 연인 관계였다는 사실은 만우절인 오늘(1일) 뜨거운 화제를 모으기 충분했다.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잘 어울린다", "브라보 박연진!", "너무 예쁜 커플" 등 응원하는 반응을 보였다.
임지연은 1990년 생으로 33세, 이도현은 1995년 생으로 28세다. 이도현은 입대를 앞두고 있어 두 사람은 곧 곰신(입대한 연인을 기다리는 여자친구를 의미하는 은어) 커플이 된다.
한편 임지연은 2011년 영화 '재난영화'로 데뷔했으며 영화 '인간중독', '간신', MBC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넷플릭스 '종이의 집:공동경제구역' 등에 출연했다. 차기작 '마당이 있는 집', '국민사형투표'로 또 다른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도현은 2017년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데뷔해 JTBC '18 어게인', KBS2 '오월의 청춘', 넷플릭스 '스위트 홈' 등에 출연했다. JTBC 새 수목드라마 '나쁜엄마' 출연을 앞두고 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도봉순' 박형식♥박보영, 결혼·쌍둥이 출산後..'힘쎈여자 강남순' 특별출연
- 김수미, '아들' 장동민 손절했다 "싸가지 없는 X, 호적 팠다" ('라디오스타')
- [SC이슈]'박수홍♥'김다예, 악플러에 '반말 대응'해 논란…"이해도가 많이 떨어지네" '불쾌감' 표
- 정형돈 "결혼식 당일 새벽에 전 부인 태연 전화..도저히 못 가겠다고 연락" ('옥문아들')[종합]
- 김동현, 하반신 마비 충격 근황..“가슴 밑으로 감각 없어”
- 쿨 김성수, 홀로 키운 딸 '수시 2관왕' 경사…"착하고 예뻐"(알쿨중독…
- “이휘재 목소리 PTSD” 박나래→김나영·양세찬, ‘세바퀴’ 작심 폭로 …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