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현과 열애' 임지연, 아티스트컴퍼니 재계약 겹경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지연이 아티스트컴퍼니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아티스트컴퍼니는 3일 "다채로운 배우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임지연과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아티스트컴퍼니는 "상호 간의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하는 만큼 임지연이 앞으로도 배우로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라 전했다.
한편, 임지연은 이날 5살 연하 배우 이도현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임지연이 아티스트컴퍼니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아티스트컴퍼니는 3일 "다채로운 배우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임지연과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아티스트컴퍼니는 "상호 간의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하는 만큼 임지연이 앞으로도 배우로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라 전했다.
임지연은 데뷔 후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깊이 있는 연기력과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그는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박연진 역을 맡아 첫 악역 도전 임에도 완벽한 연기를 선보이며 '인생 캐릭터'라는 호평을 받았다. 또한 "멋지다 연진아!" 등 유행어는 물론, 작품 속 패션 아이템이 화제를 모으는 등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청자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뜨거운 인기 속 임지연은 차기작 '마당이 있는 집' '국민사형투표'를 통해 '더 글로리'와는 또 다른, 새로운 얼굴로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임지연은 이날 5살 연하 배우 이도현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더 글로리'를 통해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이후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아티스트컴퍼니 측은 "두 사람이 친한 선후배 사이에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는 단계다.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달라"는 입장을 밝혔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예진, 현빈과 결혼 1주년 자축…투샷 공개
- 황영웅 측 "학폭 무게 무지했다...팬미팅 NO, 자숙 할 것"
- 김원훈, 6세 연하 아내 언급 "SNS 너무 좋아해" ('동상이몽2')
- '금이야 옥이야' 김시후, 강렬한 첫 등장…시청자들에 눈도장
- 기안84, 쌈디·코쿤 품으로...AOMG 전속계약
- '나는 솔로' 13기 영철 "영숙에 고마워…조연 아닌 남주로 만들어줬다"
- 여자친구 출신 예린, 써브라임 떠난다
- 연기에 스민 선한 본성… ‘더 글로리’의 복수 조력자 염혜란
- "나도 맞고 돈 빼앗겼다"는 황영웅, 이상한 학폭 사과문
- [HI★첫방] 시청률 2%대 '조선변호사', '모범택시2'에 도전장 내밀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