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현♥임지연, 열애 인정 "호감 갖고 알아가는 중"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도현 씨와 임지연 씨가 열애를 인정했다.
1일 이도현 씨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YTN star에 "이도현 씨와 임지연 씨는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호감을 갖고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도현 씨와 임지연 씨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로 인연을 맺었다.
임지연 씨는 극중 학창시절 문동은을 괴롭힌 박연진 역을, 이도현 씨는 문동은의 복수를 돕는 피부과 의사 역을 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도현 씨와 임지연 씨가 열애를 인정했다.
1일 이도현 씨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YTN star에 "이도현 씨와 임지연 씨는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호감을 갖고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임지연 씨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측도 동일한 입장을 전했다.
이도현 씨와 임지연 씨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로 인연을 맺었다. 촬영 후 이어진 회식을 통해 가까워졌으며, 올 겨울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다.
'더 글로리'는 학교폭력으로 영혼이 부서진 문동은(송혜교 분)이 성인이 된 후 가해자들에게 복수하는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이다. 공개되자마자 돌풍적인 인기를 끌며 넷플릭스 TV(비영어) 부문 역대 시청 시간 6위에 올랐다.
임지연 씨는 극중 학창시절 문동은을 괴롭힌 박연진 역을, 이도현 씨는 문동은의 복수를 돕는 피부과 의사 역을 맡았다. 극중에서는 서로 대립하는 역할을 맡았지만, 현실에서는 연인 관계로 발전한 두 배우의 인연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오센]
YTN star 이유나 (ly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도현♥임지연 열애 인정 "호감 갖고 알아가는 중" [공식]
- 황영웅 동창 “‘더 글로리’ 손명오 같아”...'실화탐사대' 학폭 의혹 조명
- SM 인수전 마침표... 새 경영진 선출, 'SM 3.0' 시대 본격화
- 손예진, ♥현빈과 결혼 1주년 자축…손 마주잡고 환한 미소
- [할리우드Y] 기네스 팰트로, '스키 뺑소니' 재판 승소...오명 벗었다
- 미국 따라잡겠다는 중국...항모에 일렬로 선 전투기 보니 [지금이뉴스]
- 고양 아파트 화재로 60명 대피...SK에너지 공장도 불
- 교회 앞 "2차 계엄 부탁" 현수막...'내란 선동' 고발 이어져
- [속보] 군 정찰위성 3호기, 목표궤도 정상 진입 성공
- [날씨] 찬바람 강해지며 곳곳 영하권 추위...체감온도 영하 12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