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떡볶이, 직접 상담해 보세요

강동완 기자 2023. 4. 1. 12: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3떡볶이는 떡볶이와 꼬마김밥이 주메뉴이다.

떡볶이의 핵심인 떡과 소스는 33떡볶이의 모회사 ㈜산돌식품(식품제조업 19년차)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맛은 기본이며, 본사 제조공장 - 물류 - 가맹점 의 Direct 물류공급 망을 통한 안정적인 공급과 업계 최저 원가를 제공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분식전문점 창업 떡볶이 프랜차이즈 가맹 브랜드 33떡볶이 관계자는 '박람회를 통해 가맹계약을 진행하는 경우, 단순한 이벤트성 창업 혜택 뿐만 아니라, 오픈 후 안정적인 매출도달을 위해 오픈 가맹점 대상 다양한 오픈마케팅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33떡볶이는 떡볶이와 꼬마김밥이 주메뉴이다. 떡볶이의 핵심인 떡과 소스는 33떡볶이의 모회사 ㈜산돌식품(식품제조업 19년차)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맛은 기본이며, 본사 제조공장 - 물류 - 가맹점 의 Direct 물류공급 망을 통한 안정적인 공급과 업계 최저 원가를 제공한다.

33떡볶이 관계자는 "꼬마김밥의 각 종 원부재료는 맞춤형 재료와 원팩으로 1인 조리가 가능하여, 매장운영시 많은 비용 부분을 찾이하는 인건비 부담에 강점을 가진다.이를 통해 가맹점은 최소 원가율과 최소 고용 인원 비용을 절감함으로, 동종업계 높은 순수익을 보장한다"고 밝혔다.

한편, 4월1일(토)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2023 제54회 IFS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가 서울 삼성동 코엑스 C·D홀에서 26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프랜차이즈 창업의 모든것이 한자리에 모였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코로나19 이후 급성장 중인 1인·무인 점포, 로봇·자동화 기기 도입 점포, 매장 - 배달·포장 하이브리드 모델 등 더욱 진일보한 창업 모델들이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인 외식 브랜드로 떡볶이 브랜드인 '33떡볶이·걸작떡볶이치킨'이, 한식 브랜드로 '원할머니보쌈'이, 패스트푸드 '무공돈까스·이백장돈까스·윤초밥'등이 참여한다.

차별성 있는 브랜드로 '구도로통닭' 우동전문브랜드 '깡우동' 등과 관련산업 협력업체인 '로봇조리기기'와 테이블오더, 키오스크등이 소개되고 있다.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