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이다인 “커피차 처음 받아봐” 행복한 예비 신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결혼을 앞두고 있는 배우 이다인이 근황을 전했다.
이다인은 지난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우와. 커피차 처음 받아 봐요.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다인의 소속사가 보낸 커피차에는 "이거 마시면 다같이 우린 연인. 은애와 '연인'이 만난 건 인연", "드라마 '연인' 배우, 스태프 분들을 응원합니다. '은애로운' 커피드시고 촬영도 파이팅" 등 문구가 적혀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결혼을 앞두고 있는 배우 이다인이 근황을 전했다.
이다인은 지난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우와. 커피차 처음 받아 봐요.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MBC 새 드라마 ‘연인’ 촬영장에 도착한 커피차 앞에서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다인의 소속사가 보낸 커피차에는 “이거 마시면 다같이 우린 연인. 은애와 ‘연인’이 만난 건 인연”, “드라마 ‘연인’ 배우, 스태프 분들을 응원합니다. ‘은애로운’ 커피드시고 촬영도 파이팅” 등 문구가 적혀 있다.
한편 이다인은 MBC 새 드라마 ‘연인’에 캐스팅, 3년여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며 오는 7일 이승기와 결혼 예정이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