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한상준, 1일 오후 6시 신곡 ‘작사 작곡 고백(feat. 순순희 지환)’ 발매

하경헌 기자 2023. 4. 1. 10: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한상준의 신곡 ‘작사 작곡 고백’ 재킷 이미지. 사진 비에스엔터테인먼트



신인 가수 한상준이 신곡 ‘작사 작곡 고백’을 오늘(1일) 발매한다.

한상준은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봄의 시작을 그려내는 새 음원 ‘작사 작곡 고백(feat. 순순희 지환)’을 발매한다.

한상준의 신곡 ‘작사 작곡 고백’은 한 사람을 알게 된 후 새롭게 살아 숨 쉬는 느낌을 받아 그 순간의 감정을 덧대어 만들어낸 설렘 가득한 곡으로, 특유의 여심을 사로잡는 한상준의 목소리로 로맨틱함을 더할 예정이다.

1일 오후 신곡 ‘작사 작곡 고백’을 내는 가수 한상준. 사진 비에스엔터테인먼트



특히 순순희의 멤버 지환이 피처링으로 나서 환상적인 조화를 이뤄낼 예정이다.

또한 제작에는 황치열의 ‘매일듣는 노래’, WSG워너비의 ‘보고싶었어’ 등의 사랑노래 대표격으로 꼽히는 곡들에 작사, 작곡으로 참여한 작곡가 이한길이 나섰다.

한상준은 신곡을 내며 “눈 깜짝할 새 찾아온 봄이 우리를 설레게 하듯 두근대는 마음으로 누군가에게 고백했던 그때를 생각하며 들어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상준의 신곡 ‘작사 작곡 고백’은 1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벅스, 지니, 바이브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