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우절은 역시 '뻥이요'… 4월 1일 인기상품은 이 과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과자 '뻥이요'가 매년 4월 1일 스낵류 최고 인기 상품으로 꼽힌 것으로 나타났다.
GS25에 따르면 이름부터 만우절을 연상케 하는 뻥이요(서울식품) 제품 2종의 지난해 만우절 매출은 직전달인 3월 일평균보다 1852%나 높았다.
GS25는 이런 트렌드를 고려해 1-2일 뻥이요와 허니뻥이요를 GS페이로 1개 구매하면 2개를 증정하는 만우절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과자 '뻥이요'가 매년 4월 1일 스낵류 최고 인기 상품으로 꼽힌 것으로 나타났다.
GS25에 따르면 이름부터 만우절을 연상케 하는 뻥이요(서울식품) 제품 2종의 지난해 만우절 매출은 직전달인 3월 일평균보다 1852%나 높았다. 만우절을 맞아 편의점에서 재미있는 상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관련 매출이 해마다 크게 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GS25의 2021년 만우절 매출은 전년대비 20.4% 증가했고 지난해에는 28.1% 늘었다. 특히 지난해 만우절 당일 매출은 직전달 일평균보다 26.3% 높았다.
또 완구류(646%)와 풍선류(491%), 매운 라면류(31%), 신맛의 젤리류(28.8%) 매출도 평소보다 크게 늘어 만우절 가벼운 장난이나 이벤트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GS25는 이런 트렌드를 고려해 1-2일 뻥이요와 허니뻥이요를 GS페이로 1개 구매하면 2개를 증정하는 만우절 행사를 진행한다.
Copyright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전시·충남도의회 행정통합 의견청취…‘속도조절’ 힘 받나 - 대전일보
- [뉴스 즉설]문재인 넘는 이 대통령, 국힘 트리플 악재에 지선 2018년 판박이? - 대전일보
- 당진 석문방조제 인근서 LNG 폭발사고…인명피해 없어 - 대전일보
- '무기징역' 尹 "국민에 많은 좌절·고난 겪게 해…깊이 사과" - 대전일보
- 장동혁 "尹 무기징역, 안타깝고 참담…李 재판도 재개해야" - 대전일보
- 美악재도 못 막는다…코스피 장중 사상 첫 5700 돌파 - 대전일보
- 대전·충남 행정통합 대응 '충청북특별자치도법' 국회 발의 - 대전일보
- 태안 설날장사씨름대회 성황리 마무리…지역 곳곳 활기 - 대전일보
- 野 "이재명 대통령 SNS 선거 개입"…與 "정책 홍보일 뿐" 공방 - 대전일보
- '통일교 1억 수수' 권성동, 항소심 오는 26일 시작 - 대전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