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 만으로 18미터 더…볼 하나가 배달치킨 한마리 값

윤진섭 기자 2023. 4. 1. 07:30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오롱 고반발 아토맥스 판매…12개에 30만원

세계 최장 비거리 골프공으로 인증받은 '아토맥스(ATTOMAX)'가 국내에서 본격적으로 판매됩니다 가격은 1개당 2만5000원으로 배달 치킨 한마리 값과 비슷합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 부문은 패션 플랫폼 코오롱몰과 더카트골프에서 지난달 31일부터 아토맥스를 판매 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가격은 1더즌(12개)에 30만원입니다. 

아토맥스는 지난해 출시된 고탄성·고반발 골프공입니다. 아토맥스는 코오롱의 신소재 계열사인 아토메탈테크코리아가 개발한 비정질 합금 '아토메탈'을 분말 형태로 가공해 골프공의 중심부를 감싸는 맨틀층에 고르게 혼합해 만들었습니다. 

아토맥스는 스윙 머신을 이용한 동일 조건의 테스트에서 타 골프공 대비 13~18m 이상 더 날아가는 기록을 수립해, 이를 인증받았습니다. 아토맥스는 블루·옐로·오렌지 색상의 패키지로 선보였습니다. 
사용자가 휘두르는 클럽의 속도에 따라 골프공을 선택할 수 있도록 미드 소프트·미디엄·하드 3가지 버전으로 구성됩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https://url.kr/9pghjn

짧고 유익한 Biz 숏폼 바로가기

SBS Biz에 제보하기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