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 편의점 알바 뽑아요···시급은 100만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만우절을 맞아 이마트24가 구인구직 플랫폼 알바몬과 함께 '만케팅(만우절+마케팅)'으로 이마트24 우주점의 아르바이트생을 모집한다.
우주점 근무 희망자는 알바몬에서 '이마트24 우주점 알바생 모집' 공고를 통해 지원할 수 있고 근무 적합 여부 확인을 위한 청력 테스트에 참여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만우절을 맞아 이마트24가 구인구직 플랫폼 알바몬과 함께 ‘만케팅(만우절+마케팅)’으로 이마트24 우주점의 아르바이트생을 모집한다. 회사는 인재 채용을 위해 전 지구인을 대상으로 청력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테스트를 모두 통과해 최종 합격한 1인에게는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이마트24 금액권 100만원을 증정한다.
‘이마트24 우주점’ 채용 공고는 우주 대부분에 음파를 전달할 매질이 없고 진공이라는 점에서 착안해 기획됐다.
우주점 근무 희망자는 알바몬에서 '이마트24 우주점 알바생 모집' 공고를 통해 지원할 수 있고 근무 적합 여부 확인을 위한 청력 테스트에 참여하면 된다.
이마트24는 테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만원권 외에도 이마트24 우주점 조끼(5명), 이마트24 우주점 점장 원둥이 인형(100명), 이마트24 금액권 1000원(1000명)을 증정한다.
또 테스트 참여 고객은 우주 MBTI?시급?근무지 특성 등이 담긴 근로계약서를 받고 친구들에게 공유할 수 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편의점 주 고객층인 MZ세대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해 자연스럽게 고객이 브랜드를 떠올릴 수 있도록 하겠다는 전략"이라고 말했다.
김태원 기자 revival@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옥 보여주겠다” 막말한 부모…‘JMS 2세’들 정명석 만행 폭로
- 참을 수 없는 ‘식후 땡’ 유혹? 담배 한모금이 '이 병' 부른다[헬시타임]
- 대마 합법인 '이 나라'…'대마 쿠키' 먹은 아이들 집단 입원
- '이 정도면 떡을 친다' 했다가 분위기 '싸'…문해력 논란 '재점화'
- 피해자 고통에도…정순신 부부 “욕도 안하는 반듯한 아들”
- “신던 스타킹 30만원에 사겠다”…여중생 성폭행한 인면수심 남성들
- 얼굴 확 바꾼 '쏘나타 디 엣지' 첫 선…'독보적 상품성 갖춰'
- '요리 내 취향, 운명 느껴' 20살 차 상사 고백에 여직원 '엄마야'
- “후지산 올해 폭발 우려…3시간만에 도쿄 마비될 것”
- 정윤정·유난희 '생방 사고'에 홈쇼핑만 철퇴?…'쇼호스트 제재도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