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창주, 인사이트 M&C 전속 계약

손봉석 기자 2023. 3. 31. 23: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신창주 인사이트 M&C



배우 신창주가 인사이트 M&C와 한 가족이되었다.

31일 인사이트 M&C는 신창주와의 전속 계약 체결을 알렸다.

신창주는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출신으로 2006년 영화 ‘방과후옥상’으로 데뷔를 했다. 이후 연극 무대에서 본격 배우 생활을 시작한 신창주는 연극 ‘유도소년’, ‘나미야 잡화점의기적’, ‘전설의 리틀 농구단’ 그리고 장항준 감독의 첫연극으로 화제를 모은 ‘사나이 와타나베’ 등에 출연하며 장르를 가리지 않는 다재다능한 실력파 배우로 인정받아왔다.

올해에도 뮤지컬 ‘홍련’과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있을까’ 등 작품성과 흥행성을 보장받으며 재연되고 있는 작품들에 연이어 참여를 알리며 열일 행보를 선보이고 있다. 또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과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하는 등 안방극장까지 영역을 확장하며 톡톡 튀는 감초 역할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인사이트 M&C는 “배우 신창주와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신창주는 매 작품마다 탄탄한 연기력과 독보적인 존재감을 바탕으로 무대에 설 때마다 빛을 발하는실력파 배우다. 앞으로 매체를 비롯한다양한 무대에서 무궁무진한 가능성이 꽃 피울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많은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인사이트 M&C는 명품 뮤지컬 ‘그날들’을 성공시키는 등 다양한 문화 예술 분야에서 이력을쌓아온 (주)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에서 매니지먼트 업무를 특화하기 위해 설립한 신생 종합 엔터테인먼트사이다. 소속 배우로는 서현철, 한세라 등이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