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천정면, 기안84에 반했다 “너무 멋있어 심쿵”[M+TV컷]
‘나 혼자 산다’ 천정명이 기안84에게 고백한다.
31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천정명에게 그림 그리기를 재능 기부하는 기안84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기안84는 천정명에게 주짓수를 배운 뒤 그의 미술 선생님으로 변신한다.
평소 그림을 배워보고 싶었다는 천정명은 화방에서 미술 전문용어를 술술 읊고, 자신의 그림을 살펴보다 붓 터치 한 번에 멋진 작품을 만들어내는 기안84의 ‘본캐’에 홀릭한다.
천정명은 “뭐지 이 사람? 순간 소름이 돋더라. 너무 멋있어서 심쿵했다”라고 칭찬을 쏟아낸다고 전해져 두 사람의 케미를 기대하게 한다.
기안84는 “집중! 조용!”을 외치며 캔버스 앞에선 한없이 진지한 ‘호랑이 선생님’으로 변신한다. 그는 “붓질은 망설이면 안 돼”라고 단호하게 지도해 반전 매력을 자랑할 예정이다.
또한 천정명은 기안84의 광대 승천을 부르는 ‘그림 애제자(?)’에 등극한다. 그는 “역시 기안84 선생님이셔”라며 끝없는 칭찬으로 기안84의 입꼬리를 한껏 올라가게 만든다.
더불어 박나래를 모델로 그림 그리기에 도전한 천정명은 ‘꼼꼼 정명’다운 스케치 실력을 자랑하고, 기안84에게 전수받은 과감한 붓 터치로 첫 작품을 완성한다. 어떤 그림이 탄생했을지 완성본에 대한 궁금증이 솟구친다.
천정명은 기안84와 재능 거래 후 저녁 만찬까지 풀코스로 준비해 행복을 충전한다.
특히 스페셜 메뉴로 ‘비어캔치킨’을 완성해 기안84의 ‘찐’ 감탄을 부를 예정. 놀이공원을 떠올리게 만드는 천정명 표 비어캔치킨의 맛이 본방 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노제, 소속사와 정산 갈등 해결 “오해 풀고 모든 소 취하”(전문)[공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유주, 아찔 등 노출…도발적 섹시美 폭발[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에이핑크 오하영, 앉아 있어도 돋보이는 S라인+아찔 매력[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오윤아, 레깅스로 뽐낸 탄탄 S라인 몸매…건강美 ‘뿜뿜’[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정려원 화보, 고급스러운 세련美…시원 각선미까지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트럼프 ″굴복 안 한다″…미 FBI ″트럼프 암살 시도 추정″
- [속보] ″트럼프 암살시도 용의자는 하와이 출신 58세 남성″
- 아동학대 혐의로 현직 경찰관 검거…아들 감금·폭행
- 강원 영월 터널서 차량 2대 정면충돌…30대 가장 등 2명 숨져
- 장애아동시설 찾은 김건희 여사…연이은 공개 행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