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싸이커스(xikers), 시청자들 홀린 ‘도깨비집(TRICKY HOUSE)’

손봉석 기자 입력 2023. 3. 31. 23: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방송 캡처



KQ엔터테인먼트 신예 아이돌그룹 ‘싸이커스(xikers)’가 10인 10색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홀렸다.

31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는 지난 30일 미니 1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HOUSE OF TRICKY : Doorbell Ringing)’를 발매하고 본격적으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 싸이커스가 출연했다.

싸이커스(민재, 준민, 수민, 진식, 현우, 정훈, 세은, 유준, 헌터, 예찬)는 각자의 매력이 드러나는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끈 가운데, 파워풀한 인트로로 포문을 열어 기대감을 높였다.

첫 번째 타이틀곡 ‘도깨비집(TRICKY HOUSE)’ 무대가 이어졌다. 도깨비 이빨을 형상화 한 포인트 안무와 도깨비 방망이를 휘두르는 모습 등이 익살스럽고 장난꾸러기 같은 싸이커스의 표정 연기와 어우러져, 실제 ‘도깨비집’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선사했다.

KBS 방송 캡처



지난 30일 발매된 싸이커스의 미니 1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은 하루 만에 판매고 약 2만 2천 장을 돌파하는가 하면, 타이틀곡 ‘도깨비집’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된 지 하루 만에 조회 수 800 만을 돌파하며 벌써부터 심상치 않은 반응을 예고한다.

싸이커스는 오는 4월 2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도깨비집’ 무대를 선사한다.

KBS 방송 캡처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