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빌리, 신곡 ‘EUNOIA’로 에너제틱 퍼포먼스 선사

손봉석 기자 2023. 3. 31. 22: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2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글로벌 대세’ 빌리(Billlie)가 ‘청량 하이틴’ 매력으로 무대를 꽉 채웠다.

빌리(시윤, 션, 츠키, 문수아, 하람, 수현, 하루나)는 31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미니 4집 ‘the Billage of perception: chapterthree’의 타이틀곡 ‘EUNOIA’ 컴백 무대를 꾸몄다.

빌리는 사랑스러운 매력의 교복 콘셉트 의상을 입고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청춘 영화 속 주인공 같은 눈부신 비주얼은 물론, 탄탄한 라이브 및 퍼포먼스 실력으로 ‘빌리어네어’ 면모를 입증했다.

빌리는 특유의 발랄한 에너지로 싱그러운 매력을 전하며 ‘청량 하이틴’ 감성을제대로 뽐냈다. 이들은 “heartbeat heartbeat”이라는 가사에 맞춰 하트를만드는가 하면, 양면성을 표현한 중독성 강한 후렴구 포인트 안무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했다. 파워풀함과부드러움을 오가는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가 인상적이다.

빌리는 신보 발매와 동시에 각종 지표에서 호성적을 거두고 있다. 이들은 미니 4집으로 발매 1일 차 음반 판매량 자체 기록을 경신하며 한터차트 종합 앨범 차트 정상에 랭크됐다. 타이틀곡 ‘EUNOIA’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오른 데 이어, 현재 1300만 뷰를훌쩍 넘으며 식지 않는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