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슈주 은혁 “母가 이찬원 찐 팬, 모든 정보 알고 있어”

하수나 2023. 3. 31. 22: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주니어 은혁 모자가 이찬원의 매력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이날 은혁은 이찬원의 찐 팬인 어머니와 함께 이찬원의 집을 방문했다.

은혁은 "엄마 소녀팬 같다. 눈을 못 뗀다"라고 웃는 한편, 이찬원의 새 앨범 제목은 꿰고 있지만 슈퍼주니어의 최근 앨범 제목은 모르는 어머니에게 "(아들에게)관심 좀 가져달라"라고 호소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슈퍼주니어 은혁 모자가 이찬원의 매력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31일 KBS2 ‘신상 출시 편스토랑’에선 은혁과 은혁의 어머니가 이찬원 하우스를 방문한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은혁은 이찬원의 찐 팬인 어머니와 함께 이찬원의 집을 방문했다. 은혁의 어머니는 “찬원씨 집에 올 수 있다는 게 너무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은혁은 어렸던 소년 이찬원과 ‘스타킹’에서 처음 만나 함께 춤까지 췄던 인연을 소환했고 “스타킹 나왔을 때부터 무조건 성공할 것 같았다”라고 이찬원의 스타성을 알아봤다고 강조했고 은혁의 어머니 역시 “찬원 씨가 너무 예뻐. 순수한 얼굴에 착함이 써 있다”라고 찐 팬의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은혁은 “엄마가 어느 정도 찐 팬이냐 하면 찬원의 정보에 대해 모든 것을 알고 있다”라고 말했고 은혁의 어머니는 생년월일과 가족관계, 출연 프로그램까지 이찬원에 대한 질문에 막힘없이 대답하며 찐 팬임을 인증하기도. 

은혁의 어머니는 “고마워요. 나한테 행복을 줘서. 오래도록 노래 잘 해줘야 되요”라고 또다시 팬심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지인들에게 이찬원의 집에 온 것을 자랑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한 은혁 어머니는 요리하는 이찬원의 모습을 설레는 표정으로 바라봤다. 은혁은 “엄마 소녀팬 같다. 눈을 못 뗀다”라고 웃는 한편, 이찬원의 새 앨범 제목은 꿰고 있지만 슈퍼주니어의 최근 앨범 제목은 모르는 어머니에게 “(아들에게)관심 좀 가져달라”라고 호소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특히 이찬원이 직접 만든 잡채를 맛 본 은혁은 “나 지금 고백할 뻔 했다”라고 자신의 마음 역시 심쿵했다고 고백, 모자가 모두 이찬원에게 빠져 든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건강이 좋지 않다는 은혁 어머니는 “아픈 게 싹 다 날아간 것 같다. 지금 굉장히 상쾌하다”라고 말했고 은혁 역시 행복해하는 어머니의 모습에 뿌듯해하며 “내가 본 중에 엄마 컨디션이 제일 좋다”라고 말했다. 은혁은 이찬원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오래오래 멋지게 활동해줬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KBS2 '편스토랑' 방송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